[보팅이벤트] 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예전부터 보팅 이벤트를 너무하고 싶어했는데 럭키님으로부터 유상임대를 지원받아서 고민고민하다가 보팅이벤트 열어봅니다.

처음이라 잘 운영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스파가 많이 높지는 않아서 일단 일주일에 한 포스팅씩 $0.1 보팅드리겠습니다.
1526989986186~01.jpg

사실 아직 얼마 안되서 부끄럽네요 ><
같이 보팅지원해주실분 계시면 환영합니다~:)

이번주는 화요일에 공지하지만 다음주부터는 월요일에 공지하겠습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고 링크를 달아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에 링크한 포스팅만 지원하려는건 나름 #kr-baseball 포스팅을 홍보하고자 함입니다.
처음이라 홍보도 많이 필요할테니 리스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리스팀해주신 분들도 소정의 보팅드리러 가겠습니다~)

@keydon 님을 통해 알게된 #kr-baseball 태그에 제가 매료됐네요 >< 더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하게된 계기가 됐답니다~ ㅎㅎ

한국 야구 화이팅입니다~:)

Sort:  

You received 2.6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2. Congrats!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응원하시는 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활동하게되네요 ㅎㅎㅎ

오, 저도 하고 싶었던 #kr-baseball 태그 홍보!!! 스파가 없어서 못하고 있었는데!!! @mathetes 님께서 앞장서주신다니 저는 기쁜마음으로 뒤에서 열심히 보팅지원하겠습니다 :D 홍보 돕기 위해 리스팀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주 지원자가 적으면 직접 찾아가서 지원하면서 홍보를 늘려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와~ 럭키님에게 유상임대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는 늦어서 실패했는데~ ㅎㅎ

예전부터 임대받아서 #kr-baseball 활성화시키고 싶었답니다 ㅎㅎ
기회가 된다면 임대를 더 늘려서 더욱 활성화시켜보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좋은 일!! 응원합니다 ^_^

이벤트 참여하려고 야구장 한번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ㅎㅎㅎ 꼭 야구장 안가셔도 야구 경기보면서 인상 깊었던 얘기로 포스팅해주셔도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이벤트 글도 되겠습니까? ^^ 리스팀 하고 갑니다.

네 방구리님 이벤트는 제가 매일 보팅했으니 내일꺼 링크올려주시면 $0.1 보팅지원하겠습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야구 컨텐츠도 응원부탁드려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