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득점 이벤트] 5월 22일 ~ 5월 27일 진행후기 + @야구 이벤트 1SBD

in #kr-baseball6 years ago

최다득점맞추기대문.jpg
(Thanks to: @kiwifi)

경기가 없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마다 진행되는 야구 경기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저번주는 @lucky2 님의 유상임대가 시작되면서 아차상과 아아차상을 추가로 운영해봤는데요.
거의 매 경기마다 아차상 또는 아아차상이 나오게되서 더욱 재미있었답니다.


아쉽게도 수요일(5/24) 경기 때는 당첨자가 없었지만, 그 외의 경기는 위 표에서 당첨자분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 꺼고요.
특별히 5월 25일 경기에는 처음 참여한, 심지어 그날 처음 스팀잇에서 포스팅을 하셨던 @podosong2 님께서 당첨이 되셨답니다 ㅎㅎ
이 날은 심지어 아아차상 당첨되신 @milton07 님도 처음 참여하셨던 갓(?) 뉴비 셨습니다 ㅎㅎ

위 표에는 아차상과 아아차상이 없어서 한번 정리해봤는데요.

아차상: @walking100, @photokr
아아차상: @dailypro, @milton07, @rainingfall(2), @banguri, @ohnanana(2), @photokr, @hwa2ting, @altobit, @legend36, @sdaragon9

정리하고 보니, @photokr 님께서는 저번주 당첨, 아차상, 아아차상 모두를 달성하셨군요 ㅎㅎ 야구 용어로 따지면 싸이클링 히트를 달성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대부분의 당첨자분들께서 아차상과 아아차상에 이름을 올리시긴했군요;;
확실히 야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유리하시긴 한 듯합니다.

참고로 재량껏 단독으로 아아차상 당첨되신 분들께는 아차상에 해당하는 보팅을 드렸답니다~ ㅎㅎ

오늘도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해드리고자, @야구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혹시 @야구 이벤트가 뭔가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최고득점팀 맞추기 이벤트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1 SBD을 드리기 위한 @야구 이벤트~!

지원 방법

  1. 응원의 보팅
  2. 응원이나 아무말 댓글 적어주고, 뒤에 @야구 '세자리 숫자' 적어주세요.
    (예시, @야구 123)
  3. 세자리 숫자의 각 자리 수는 다 달라야됩니다!!!

진행

  • 운영서버가 없어서 제가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돌리게됩니다.(업그레이드를 해야되는데 매번 허접하게 수동질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 그러다보니 처음에 @야구 명령어를 달아도 바로 댓글이 달리지 않죠.
  • 암튼 결과가 댓글에 달렸을 때, 다른 사람들 댓글도 참조해서 정답을 추가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꼭 @야구 명령어는 포스팅 댓글로 달아주셔야합니다.(제가 만든거라 프로그램이 허접해요 ㅠㅠ)

보상

  • 세 자리 숫자를 정확하게 맞춰서 삼진 아웃을 잡으신 분께 1SBD 송금

오늘 수동 프로그램을 처음 동작시키는 시간은 오후 7시쯤으로 예상됩니다.
한번에 맞추는 분이 나오면 바로 끝인데, 그렇지 않다면 댓글 달리고 나서 정답 나오기 전까지는 다시 도전 가능합니다.

로고.gif
(Thanks to: @kimtaewoo)

Sort:  

당첨되면 최신글 보팅 부탁해요 ~ ㅎㅎ
@야구 482

송금말고 보팅을 원하시는건가요? ㅎㅎ

0S 1B 다음 기회에...

화이팅 !!!
@야구 315

중복 숫자 안되는데... 편집으로 숫자만 바꿔주시죠? ㅎㅎ

0S 0B 다음 기회에...

테스님 이벤트 한번 맞춰보고 싶네요 ㅎ
@야구 247

이게 아무래도 한번에 맞추시는건 작두를 타야되다보니 한번도 나온적은 없는데요 ㅎㅎ
결국 첫번째 댓글달렸을때 빨리 다른 사람들 댓글보고 유추해서 올리시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인 듯 하더라고요 ㅎㅎ
몇몇 그 타이밍을 잘 캐치하시는 분들이 계셔요 ㅎㅎ

0S 1B 다음 기회에...

금손
@야구129

0S 1B 다음 기회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야구 937

1S 0B 다음 기회에...

즐거운 한주 되세요~~
@야구 678

0S 1B 다음 기회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야구 572

0S 0B 다음 기회에...

스팀은 언제 반등하려나요?
@야구457

음.. 그러게요.. 저도 보팅금액이 자꾸 줄어드는거 같아서 거래소 보니깐 많이 떨어지는듯 하네요 ㅠㅠ
다시 오르겠죠? 떡상 가즈아~~!

0S 1B 다음 기회에...

0S 1B 다음 기회에...

최! 강! 두! 산!!
스팀도 두산도 내인생도 훨훨 날아 가즈아~!~!
야구이벤트 참여합니다^^
@야구 273

0S 0B 다음 기회에...

@야구 257

0S 0B 다음 기회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