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4월 26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 추가보상: 1SBD)

in #kr-baseball6 years ago

image
(Thanks to: @kiwifi)

오늘 경기에서 최다 득점 팀과 몇 득점하는지 맞춰주세요~!

이번주부터는 기본 보상(0.5 SBD)을 보장하는 제도를 도입하겠습니다~

이번주는 몇몇의 담첨자가 나올지~ 도전하세요~:)

마감은 경기 시작 전까지 입니다~!

최다득점 팀과 점수를 정확하게 맞춰주시는 분께 1SBD 추가지급합니다~:)

  • 참여방법
  1. 이 포스팅에 보팅(풀보팅은 사랑입니다.)
  2. 경기를 하는 팀 중 최다득점을 하는 팀과 몇 득점하는지 댓글로 쓴다.(예, 기아 13점)
  3. 우천취소 경기가 있더라도, 진행하는 경기 중 최다 승리 팀으로 결정
  4. 전 경기 우천시 보팅금액 다음 경기로 넘깁니다.
    (당연히 복수 지원 및 경기 시작 후 수정은 당첨 예외하겠습니다.)
  • 당첨
  1. 최다 득점팀 맞추는 분
  2. 그 중에 최다 득점을 정확하게 맞추거나 근접하신분.(만약 위 아래로 동일 근접시에는 더 높게 쓰신 분 우선입니다. 예를 들어 A님이 7점, B님이 5점 쓰셨을 때, 6점이 최고점이면 A님이 당첨되십니다.)
  3. 최다 득점팀이 다수고 득점까지 동일하게 맞추신 분이 다수인 경우에는 보상을 N분의 1 으로 나눠서 지급하겠습니다.
  4. 단, 최다 득점팀을 맞추시는 분이 없으시면 다음 게임으로 보상 넘기겠습니다 :)
  • 보상
  1. 발표하는 시점에 저자보상의 75% 스달 송금.
    (리스팀해주신 분들 말씀해주시면 소정의 풀봇 드리겠습니다)
  2. 득점까지 맞추시는 분께 1SBD(이건 누적 아님ㅎ)
  • 이벤트 포스팅 시간: 경기가 있는 날 오전 8시~9시
  • 이벤트 마감: 첫 경기 시작 직전
  • 이벤트 발표: 그날 전 경기 종료 후

운영 상 미숙한 부분에 대해 지적해주시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로고.gif
(Thanks to: @kimtaewoo)

Sort:  

오늘 최다득점팀은 11점을 득점한 LG 입니다.
주변에는 LG 응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오늘 당첨자는 없네요
금일 보상(0.32SBD) 은 내일로 넘기겠습니다.
좋은 밤되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기아 5점 갑니다!

기아 8점 입니다^^

롯데 14점
대호야 홈런@@

오늘도 접신모드신가요? ㅎㅎ

기아 11점! 도전합니다

처음으로 롯데 픽!
롯데 9점

롯데10점~

기아 12점

NC 12점 가즈아~

롯데 9점 가즈아아!!!

대호야! 마 썌리라

@toporo 님께서 롯데 9점을 먼저 하셔서, 다른팀 혹은 다른 점수로 변경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혹 당첨되면 선착순 우선이어서요 ㅠㅠ 변경한게 당첨될 수도 있답니다 ㅎㅎ

그러면 롯데 12점으로 할께요!!ㅎㅎㅎ

흑..12점도 @blockcow 님께서 이미 하셨었는데, 9점부터 14점까지 중에 13점만 비여있는데 13점으로 하시겠어요?
롯데랑 기아 팬들이 많으시네요 ㅎㅎㅎ;;;

ㅋㅋㅋㅋ아이구 ㅠㅠㅠ 감사해용...13점으로 할께용ㅋㅋ

(전 넥센팬이지만...저의 하잘것 없는 촉이 오늘은 돼호 형이 한번 해줄것 같다고 하네용)

넥센도 최다득점팀 몇번한거로 기억하는데 1.5SBD이 팬심을 돌려놨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