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서의 추억 - 2009년 5월 23일 LG vs 한화

in #kr-baseball6 years ago

최근에 야구장을 간적이없어서 기억을 거슬려 올라가보니 마지막 야구장 방문이

2009년 5월 23일 LG-한화 (잠실)

이 때도 너무 오랜만에 간 야구장이었는데, 지인이 구한 표로 간거라 두 팀다 내가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지만 야구장에서의 응원은 어느팀이든 재미있기에 큰 기대를 갖고 야구장을 방문했답니다.

하지만 아마도 대부분 아시겠지만 이 날이 전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 날이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그날은 야구 전 경기 응원없이 진행됐었죠. 전무후무한 일이었을 듯 합니다.

제 마지막 야구장 방문이 전무후무한 날이어서 더욱 기억에 남네요...

그래도 그날은 한화에서 류현진 선수가 등판 날이어서 야구 경기는 볼만했답니다. 다만 그 때 당시 한화가 암울하던 시기라 류현진 선수가 많이 안타깝게 느껴졌죠.
image

우연하게도 오늘 류현진 선수가 스트라스버그를 상대로

7이닝 8삼진 무실점

으로 3연승을 달성했네요 ㅎㅎ FA 대박 화이팅~!

Sort:  

Congratulations @mathet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2009년이면 "로이스터" 시절인가요?
그때 저는 롯데 응원하고 있었을듯~ ㅎㅎ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그리고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도 당첨되셨던데요? ㅎㅎ

방금 확인해서 다음 이벤트도 도전했습니다~ㅎㅎ
@keydon 님 덕분에 야구 이벤트도 시작하게되고 #kr-baseball 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보려고요 ㅎㅎ
롯데 로이스터 감독 오랜만에 제 기억에서 소환됐네요 ㅋㅋ 그쯤 맞을껍니다 그 때 당시 롯데가 다시 성장하나싶었는데 살짝 아쉬웠던 감독으로 기억되네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랬었군요..
류현진 화이팅!

이벤트 참여 하셨었군요!
저는 류현진 선수가 던지는 경기는 한 번도 직관을 못해봤네요 ㅠㅠ
기회가 되면 메이저리그 직관하러 한 번 가야겠습니다!

류현진 응원합니다.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야구장 방문일이 전무후무한 그 날이었다는 사실에 주목하게 되네요. 정말 특별한 날에 대한 추억이 아닌가 싶습니다.

엄청 오래전 기억이네요
요즘 류현진이 다시 잘해서 좋습니다^^
보팅완료!

오늘도 등판인데 잘 던지고 있네요 ㅎㅎ
보다가 지금은 와이프 심부름나와서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441.24
ETH 3492.0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