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종료] 3월 28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야구가 시작됐는데 @keydon 님이 하시는 최다 안타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 외 별 이벤트가 없어서 뭔가 아쉽네요.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얼마나 유지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일부터 이벤트 열어보고자 합니다.
image

오늘은 그냥 재미삼아 8시 전까지 맞추시는 분은 댓글에 풀보팅하겠습니다.(뉴비라 얼마안되요 0.02 ㅠㅠ)

  • 이벤트 포스팅 시간: 경기가 있는 날 오전 8시~9시

  • 이벤트 발표: 그날 전 경기 종료 후

  • 참여방법

  1. 이 포스팅에 보팅(다다익선 ㅎㅎ)
  2. 경기를 하는 팀 중 최다득점을 하는 팀과 몇 득점하는지 댓글로 쓴다.(예, 기아 13점)
  3. 우천취소 경기가 있더라도, 진행하는 경기 중 최다 승리 팀으로 결정
  4. 전 경기 우천시 보팅금액 다음 경기로 넘깁니다.
  • 보상

발표하는 시점에 저자보상의 75% 스달 송금.
동일자의 경우, 먼저 댓글 써주신 분께 드립니다.

혹시 제가 예상 못한 경우의 수가 있다면 지적부탁드립니다 :)


### 번외 이벤트 아무래도 이벤트를 하려는데 대문이 있어야할꺼 같은데 4/6 까지 대문 이미지 제작 이벤트도 진행하겠습니다. 4/6 전까지 댓글로 대문 공모해주시면, 제가 제일 맘에 드는거로(?) 선택해서 1SBD 드리겠습니다.
Sort:  

팀을 못 맞추는 경우가 없을꺼라고 생각해는데, @songwriter 님이 언급해주신 것처럼 최다 득점 승리팀을 맞추지 못하면 보상을 다음 경기로 넘기겠습니다.
최다 득점 승리팀을 맞추기만 하면 근접 점수로 보상자를 가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본 이벤트 시작하니 많은 홍보와 참여부탁드립니다.
오늘 참여해주시면 모든 분들께 0.01 이라도 댓글보팅 드리겠습니다.
미비한 보상이라도 뉴비니 너그럽게 봐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재미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보상이 두배!

두산 7점해볼게욥

감사 보팅드립니다~:)

삼성 팬으로써 무조건 오늘부터 삼성만..가고싶지만
nc10점갑니다!

감사 보팅드립니다~:)

SK 7점으로 변경합니다

감사 보팅드립니다~:)

오오오오 이런 이벤트 완전 환영입니다!!!ㅋㅋㅋ
저는 두산팬이긴 하지만...
이번시즌도 기아전력 후덜덜하네요
그래도 이틀연속 10점이상 주면 삼성이 너무안습이니...
기아 9점으로 하겠습니다!
보팅할게요~~ 이거 매일 해주세요!!ㅋㅋㅋ

저도 이런 이벤트를 기다리다가 결국 제가 하게됐는데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열심히 유지해보겠습니다~! 자주 참여해주세요~:)

감사 보팅드립니다 :)

오오오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ㅋㅋ 정답도 못맞췄는데ㅋㅋㅋ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앞으로 기대할께요~
오늘 저도 연습삼아!
SK 9점

응원 감사합니다~:)
저는 기아팬인데 SK 잘하더군요 ㅎㅎ

감사 보팅드립니다~:)

야구 잘몰라서 찍기..넥센8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ㅎㅎ

오호 그런건가여!? 역시 모르는게 약일때가 있군요

감사 보팅드립니다~:)

저도 이런 이벤트 열고 싶네요ㅠㅠ
완전뉴비라 현질할까 심히 고민됩니다ㅠㅠ

오늘은 팬심으로 삼성 8점! 하겠습니다.

오늘 이후로는 마감 시간을 언제로 하실 생각이세요?
그리고 팀/득점 모두 맞힌 분이 없으면 다음 경기로 이월되나요?

내일부터 마감은 경기시작 전이고, 일단 팀 맞추는 우선으로 점수 맞추시는 분 없으면 근접 점수로 당첨자 정할 예정입니다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보팅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I think thats awesome @mathe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16.93
ETH 2594.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