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글쓰기시간

in #kr-baby7 years ago

일주일동안 아이가 아프다보니
이유식이고 뭐고 집안일이며 all stop 이였네요ㅜㅜ
그래서 올릴 소재가 고갈되어...그동안
잠잠햇....는데
오늘은 문화센터갈겸 롯데마트갈겸 겸사겸사
롯데백화점으로 출발했네요

오늘의 수업은 국수입니다
김치공장 아줌니say 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니 국수한그릇요

잠시만기다리쎄요 손님
조물조물~.~

하늘에서 국수비가 우두두두두두
사실 저희애기는 촉감놀이 그닥흥미없어해요...
그래서 문센가더라도 아들따로 저따로 수업하네요

그래도오늘은 도구가많아서 그런지
10분은 저랑놀아줍니다
그래서 이때 사진찍는 포토타임!!!!!!
아니면 사진이 누굴찍는지 알수없는 포커스가 대부분이죠

저놀이를 끝으로
우리집 폭군도마뱀은 다른집으로 놀러갔어요
.
.

걷기시작하면서 성질도강해지고 의사도강해지며
짜증도심해지네요ㅜㅜ
아직갈길이까마득한데...벌써부터지치네요
문센을다녀온.날이면 첫끼를 5시에먹는건 기본이네요
그래도 이제 문센을 가면 즐길줄아는거 같아
돈아깝지않네요
다들 이맛에 문센다니나봅니다
오늘도 뻗어잠든 아들을 보며
모두 굿나잇!!!!!!!!!

Sort:  

일하는 엄마다 보니 문센 말만 들었지 한번도 가 본적이 없네요. 그래서 아이와 문센 다니는 엄마들이 엄청 부럽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ㅎㅎ

워킹맘님들 진짜대단해요ㅠ하루종일밖에서일하랴집오면애보랴...정말슈퍼맨이세요ㅜㅜ아니원더우먼..저는이거일주일에한번가는것도가기시러서 취소할까고민했는데ㅠㅠ...
부끄러워지는시간이네요ㅠㅠ

아이가 말하기 시작하면 더 나아질거예요..
자아는 생겼는데.. 말이 안통하니까.. 더 짜증이 심해지더라구요. !!
아이가 뽀얗고 이쁘네요.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ㅜㅜ갈수록더힘들어질거같네요ㅠㅠ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