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kr-baby7 years ago


@yujiin
.
.
뱃속에 있을때가 엊그제 같고
태어난 날이 생생한데 언제저만큼커서
손을잡고같이걸어가고있는지 뭉클뭉클
아이를 키우면서 또한번느끼는 엄마의소중함
오늘도 전투육아와 독박육아를 하고계시는
모든어머니들 힘내세요
.
.
.
하지만 아무것도하기싫은아침이네요ㅜㅜ

Sort:  

핵귀엽네요 저는 담달에 아빠가됩니다 ㅎㅎ 풀봇팔로해요^^

어머...축하드려요!!
아마신세계이실거에요^^
아빠가된다는거 정말설레시죠?
순산기원드릴게요🙏🏻

반가워요~
저는 8살,6살 두아들의 엄마예요
이렇게 아기때가 어땠는지 점점 잊어가네요~
너무 순식간인데~ 그땐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오늘두 화이팅 하시구요^^ 팔로잉하구 갈께요^^
소통해요^^

다키우셨네요ㅠ너무부럽습니다
저는이제시작인데...매일이고난과역경의연속이네요ㅠ
육아는답이없어서더힘드네요ㅜㅜ
그래도세상에서젤잘한일인듯하여뿌듯합니다
오늘도화이팅해요우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