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월아기 식단이에용

in #kr-baby7 years ago


.
.
✔️소고기미역국.브로콜리계란볶음.애호박볶음.감자볶음
.
.
.

.
.
✔️소고기무국.브로콜리계란볶음.소고기애호박볶음
두부구이(반찬중복)
.
.
.

.
.
✔️소고기야채주먹밥+치즈
.
.
.

.
.
✔️아기된장국.계란찜.오이무침.감자볶음(중복)
.
.
.

.
.
✔️계란국.무나물무침.오이무침.소고기두부야채볶음

Sort:  

음식을 깔끔하게 잘하시네요. ㅎㅎ
아이가 맛있게 먹을거 같아요..

그런과찬을🤧🤧
아이가잘먹어주면 너무기분이좋네용🙂🙂🙂🙂

Korean food is so fuckin delicious !!!! i love it

😍🤧thank you❤️

아이가 잘먹을수있게 정성이 들어가보여요~

가끔은 정말맨밥줄때가있다는게 비밀😆😆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이제 곧~ 아빠가 되는데요. 식단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그릇들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자주 놀러 올게요~

곧아빠가되신다고하니 미리축하드려요^^
지금은열정적으로만들어주고잇으나...언제까지
이렇게할지ㅜㅜ..
자주놀러오셔욥🙂저도자주놀러가겠슴당👋🏻

와 고퀄이네요 ㅎㅎ 제가 먹고싶어요. 보팅 & 팔로우 합니다^^

막상먹으면 아무맛이안난다죠ㅜㅠㅋㅋ
저도팔로할게요^^*

아이에 대한 부모사랑은 무한한것 같습니다.
아이의 식단을 챙기는 것 자체가 정말 쉽지 않은일인데 말이죠..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시켜먹이던 게으른엄마였는데
잘먹는모습을보면 힘나서만들어주고있네요ㅜㅜ
부모는 자식에겐 무한사랑인듯합니다🤧

엄마의 사랑이 보이네요

감사해용
사실 좀게을렀는데 다시으쌰으쌰힘내볼게요💪🏻

Congratulations @yuji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