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2년차주부 딸하나 가진엄마에요

in #kr-baby7 years ago


안녕하세요 5개월 지율이 맘이에요
맘까페에서 지인추천으로 가입하게되었어요 매번 블로그에 일기는 쓰고있지만...
홈페이지도영어인데다가 프로필사진등록에 애좀먹었네요ㅜ네이버에 누가친절히올려주셔서 바꿈!!!

아직 초보엄마라 육아정보랑 육아용품에대해 궁금한게 참 많아요,
한가지로는 안풀리는성격이라 부지런히 좀 배우고 여러 사람들이랑 소통하고싶어서 가입했어요,

글보니 여기도 엄마아빠분들 많이계시네요 ㅎㅎㅎ 최근에 출산하신분들글도 봤어요!!정말 추카드립니당!

주말동안 글하나씩 꼼꼼하게 봤는데 제가 생각한 평범하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같은 그런 sns는 아닌거같아요ㅜㅜㅜ

ㅜㅜㅜ언니가말하기를 포스팅을적을때마다 보상을준다는데 솔직히 잘모르겠고 ㅋㅋ일단 포스팅이나 할려구요 생각을 해봤는데 스팀잇은 탐구를좀더 열심히해봐야될것같네요ㅜㅜ아직 뭐가뭔지..솔직히 잘은모르겠어요... 적응하기 싶지않겠지만 많이도와주실거라 믿습니다.

모두 힘찬 월요일되시고, 저도 오늘 월요일아침 헬육아로 시작하겠습니다ㅜ

Sort:  

Welcome to Steem @sujin777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okok thank you!!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Let me welcome you to this awesome place Sujin777 . I'm @chrisx and if you need any help don't hesitate to contact or follow me :-)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73.09%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10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19 / 2개 / 합계 : 12.3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104%보팅이나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앗... 이거 버그에요. 10배로 나옴 ;;

반갑습니다!!!! 헬육아 ㅜ 고생많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헬육아오늘도힘들었습니다 ㅜ

환영합니다 수진님
가입한지 얼추 40일이 넘었는데
모르던 세계라 신기하게 관망하고 있어요
배울게 넘 많고 잼나답니다
함께 즐겨보세요
보팅과 팔로워합니다

네 감사해요 :) 맞팔했어요 같이즐겨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애기가 이쁘네요~~~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

안녕하세요!!ㅎㅎ

반갑습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