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네 이벤트 [만복이 이름을 맞춰라]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만복이 수유를 하고 이벤트 글을 써봅니다

그것은 바로 만복이 이름 맞추기!!!

만복이의 이름은 벌써 지어 출생신고도 마쳤어요

하지만 이런 기념적인 일을 해줘보려 꽁꽁 숨기고 있었죠 ㅎㅎ

혹시나 제가 이미 다 떠들어놓고 뒷북치는건 아니죠??

요즘 깜빡깜빡해서 확신이 없네요;;;

그렇더라고 이벤트 고고~!!!!


만복이 이름 맞추기 event!!!!

초성힌트를 보시고 댓글로 만복이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선착순 1등으로 맞추신 분께는 탄생기념이니만큼 생일케이크 쿠폰을
(스팀 쳇으로 연락드릴께요 스팀아이디와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이후 이름을 언급한 모든분들께는 최신글에 소소하지만 보팅 1SBD을
(이벤트가 끝나고 제가 직접 찾아가 보팅 후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선물로 드립니다!!!

기한 : 2월 24일 지금부터 ~ 2월 26일 늦은 6시까지
댓글로 이름을 맞춰주신분에 한하여

당첨자 발표 : 2월 26일 늦은 10시

★★★ 공지사항 ★★★
  1. 원활한 이벤트를 위해 만복이의 이름을 알고계신 분들은 참여를 자제해주세요.

  2. 댓글형식 이벤트라 선착순 당첨밖에는 방도가 없네요
    1등 당첨자 외에도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파 소소하게 보답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초성힌트 드립니다

ㅊㅇ

@golbang님이 만복이에게 지어준 이름입니다

서우에 이어 두번째네요

항렬로 돌림자는 아니지만 좋은뜻을 넣다보니 돌림자 처럼 되었네요

5EB87B80-7071-4D1E-B38B-49E1D3AE114F.jpeg

이름이 만복이 얼굴과 잘 어울리나요??

그럼 당첨입니다 ㅎㅎ

최대한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려 둘다 태어나고 난뒤에 얼굴보고 태어난시간보고 지었거든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주아주 천천히 가고 있지만 곧 달성할 300 팔로워 이벤트도 기대해 주세요


로보네는 4식구 처음 맞는 주말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찬욱 !
아가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ㅊㆍ

초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혹 높을 초 우수한 넉넉할 우인가요 어떤 이름이든 만복이가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만복이 사진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

볼 빵빵!!!귀염귀염 ㅋㅋ

찬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만복이는 건강히 잘 자라고 있네요~ ^^

저도 찬우같은데 찬우는 이미 있으니까 창우 하겠습니다 ㅎㅎ
만복이 귀여워요^^

신생아가 100일쯤된 아기 같이 커 보입니다
완전 귀여워요 ^^

채우가 아닐련지요 ㅋㅋ

전 아니까 패스 하겠습니다 ㅋㅋ

쑥쑥 우애있게 잘 자라렴!

저는 철우가 아닐까 생각해보았어요^^
귀염둥이 만복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치우

너무 장군 같은 이름을 제가 골랐나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치우??
왠지 잘어울리는거 같아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