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일상 [아빠의 출장]

in #kr-bab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서우+찬우 엄마 로보입니다 ^^

어제 @golbang님이 출장을 가고 처음으로 혼자 아이들을 봤어요

찬우가 많이 협조적이어 수월하게 보냈습니다... 라고 적고 싶지만...

우리집 징징이 대마왕이...

그래서 TV신공 까까신공으로 잠재웠습니다 ㅎㅎ

아빠 나갈때 인사하며 엄마 말 잘듣고 찬우도 잘 봐주기로 약속했으면서 쳇쳇

대답은 네~ 하고 그렇게 잘하더니

그래도 하루는 버텼고 오후에 하원하고 좀 있으면 @golbang님이 오니 다행입니다


3AB6B8B0-E474-4AE0-96EC-8E1464636A97.jpeg

서우는 하원 하자마자 찬우에게 달려와 인사하네요

기분이 좋은가봐요

찬우는 귀찮...


0691A4FB-FEE6-47B5-925E-00A73D9E56C8.jpeg

저녁 먹기

오랜만에 아빠가 아닌 엄마랑 밥먹는 서우

지금껏 못 챙겨준게 미안해 오늘은 서우가 좋아하는 어묵국과 볶음밥으로 차렸어요

어묵국을 엄청 좋아해서 뜨거운 것도 손으로 막 집어 후후~ 불어 먹어요

한그릇 뚝딱 하고 한그릇 더 먹었어요

어묵국 먹느라 결국 목욕행

어제 해서 건너뛰려 했는데 손에서 너무 맛있는 냄새가 ㅠㅠ

한참을 씻다 나왔어요

목욕을 너무 좋아해 그만하고 나가자하면 진상이 됩니다

발가벗고 바둥거리는게 얼마나 웃긴지 ㅎㅎ


924EB3F2-51F5-43D9-9F21-4362CF32A9B9.jpeg

자러 들어와 두아이 막힌 코를 뚫어줬어요

둘다 대성통곡 ㅎㅎㅎ

좋아하는 엄마 악마


5DB1FA65-2224-4A99-83C2-7463086B4F02.jpeg

잠이든 형제

9시에 자러들어와 10시 좀 넘어 잠들었어요

서우가 안아달라고 보채기는 했지만 나름 선방했습니다

참 귀엽네요

자고 있어 그런가?? ㅎㅎㅎ

자고 있어 그런것 같아요


9A0D1579-AF7E-41E0-BD11-A204F9740357.jpeg

마지막은 찬우발에 뽀뽀해주는 서우입니다

왠일이야!!! 점점 관심이 커지고 있어요

찬우가 울때나 밥먹을때 기저귀 갈때도 보고 뭐라뭐라 얘기를 하더라구요

여튼... 이렇게 어제 하루가 지나갔네요

저는 @golbang님 올때까지 버텨보겠습니다 ㅎㅎ

오면 바로 바톤터치다!!!

금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불금 보내세요!!!!!

Sort:  

로보님 해킹이 이어준 인연인가요? ^^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깜작놀라셨죠??
자주 뵈요~^^

^^ 아이들은 왜 볶음밥을 좋아할까요?
그래도 일찍 자는편이네요
저희애들은 너무 늦게자서 문제입니다

이것저것 안챙겨먹어도 되서일까요?? ㅎㅎ
8시에 자서 8시에 일어남 좋겠어요

찬우표정 멋지네요 !

육아는 안해봤지만
글과 사진만 봐도~~
역시! 역시!
아기는 잘 때가 젤 예쁘네요~ㅎㅎ

바톤터치 고고고~~!!ㅋ

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맞습니다 ㅠㅠ 근데 또 잘자고있음 깨우고 싶어져요 ㅎㅎ

서우가 밥을 먹는 모습이 근엄(?) 해보입니다 .

그런데 ... 코를 어떻게 뚫어주셨길래 둘다 대성통곡을 한건가요 ?!

뺑코라는 흡입기를 썼더니 울음바다가 됐어요 ㅎㅎ

아이용품이 다들 비슷한거 같아요. 바운스는 저랑 같은 제품 같네요.
첫아이때는 기저귀만 떼어도 다 키웠구나 생각했는데 그때 부터 시작이더라구요.
불금입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두아이 아빠한테 불금이 있으려나요?

유용한 제품이죠 ㅎㅎ
불금은 없었습니다 ㅠㅠ

저도 결혼 후로는 불금 없습니다. 그래도 가족이 있어 행복합니다.

아이고 귀여워라!! 아기 눈에도 아기 발은 귀여운가봐요 +_+ㅋㅋ
골방님 안계시는동안 고생하셨습니당!!ㅋㅋ 오후엔 푹 쉬세요~~

자기 발도 작으면서 ㅎㅎ 너무 웃겨요

아하하~~ 서우랑 찬우랑 코 뚫리고 우는 모습이
똑같애요~~>..<

둘이서 바둥바둥 ㅎㅎ

그래도 형이라고 동생도 이뻐해주고♥♥다키웠는데요♥♥

흐뭇하더라구요 ㅎㅎ

큰아이가 밥도 마니 잘 먹고 형이라고 의젓하네요.
큰애도 아가인데 동생사랑하는 모습이 넘 보기 좋아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