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일상[어린이날은 병원 나들이지~]

in #kr-bab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어린이날 아침부터 바빴어요

병원가느라...

서우 콧물과 찬우 기침 그리고 로보 정기검진받으러 고~

어제 밤 서우의 잠투정으로 3시에 잠들어 골방님도 저도 피곤;;;

일찍이 갔는데도 병원에 대기가...

찬우는 다행이 얌전히 잘안겨줘있었고 서우는 병원내에 있는 수족관에 물고기 구경했어요


91AB84AB-3022-4A30-BED0-11FC54CEE3E4.jpeg

진료 잘 받았다고 주신 사탕 먹는 똥꼬


8CBC1A5D-E040-486E-83D0-9A6F50CCA5C4.jpeg

얌전히 안겨있는 찬우

서우도 찬우도 나아지고 있으니 지켜보자고 하셔서 약타왔어요

이빈후과까지는 괜찮았어요~

산부인과에서 서우가 투정을 부리기 전까지는요 ㅎㅎㅎ

결국 골방님이 서우 데리고 나가 돌아다니다 카페에서 먹을것으로 앉혀놓고

찬우는 제가 안고 있다 같이 들어가서 진료받고 왔어요

아침 8시 반에 나가서 11시 반 넘어 들어왔네요


2CA2A349-94F0-4AA3-A438-90E418C8CF0A.jpeg

아이들은 아직 모르더라도 어린이날인만큼 마당에서라도 기분내기

마당 정리가 끝나고 첫 개시입니다

돗자리깔고 노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잔디로 다 안깔기를 잘했어요

골방님은 고생 많았지만요

언니가 물려줬던 10년된 미끄럼틀도 꺼내어 놓고

서우 신났어요


3617955A-6FDF-4821-A501-85CFFBD07D14.jpeg

찬우도 꽁꽁 싸매서 나들이

이때 나가놀기를 잘했어요

원래 오후에 시댁식구들과 모여 놀기로 했는데 골방님 컨디션이 안좋아 방콕행

이때 놀아서 컨디션이 안좋아진건가 ㅎㅎㅎ

아쉽지만 집에서 요양해야겠어요

날이 좋은데 다들 어디 놀러가셨나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Sort:  

병원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ㅎㅎ
골방님이 작업하신곳에 미끄럼틀도 놓고 서우랑 찬우놀이털로 너무 좋은거 같네요^^
전 오늘 대공원에 갔다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고 오랜만에 오래 걸었더니
서로 발이ㅎㅎㅎ
로보님 남은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고생하셨겟어요~올해는 사람들이 몰렸나보네요 ㅎㅎ
눈치작전 실패

저희랑 똑같네요
아이들 다 고열로 아파해서
집에서 휴일을 보내고있네요

그래도 나름의 방법으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홧팅입니다

아이들은 다 괜찮아졌나요??
어린이날 아프다니 정말 아깝네요

역시 사탕 먹는 모습이 젤 멋있는 ㅎㅎ

제대로 먹죠 ㅎㅎ
이제 침도 별로 안흘려요

아이들 아프면 부모가 걱정되고 슬프죠. ㅡㅜ 저희 딸도 감기 달고 사네요~ 아파도 오늘 어린이날이라 잠깐 근처에 나갔는데...바람 엄청 불어서 그냥 들어왔네요~ ㅡㅡ; 서우, 찬우 언능 회복하길 바랄께요~

한달넘게 콧물을 달고사니 ㅠㅠ
약먹어도 안떨오지네요

나들이 못가시고 아이들 병원갔다오셨군요.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을꺼같은데 저녁 든든하게 드시고 남은 연휴는 건강을 챙긴다 생각하시고 푹쉬세요!!

골방밈이 괜찮아져 남은연휴는 잘 보냈어요~^^

기다림의 시간은 아이들에게 힘든 시간이죠.. 나아지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마당 정리해놓으니 정말 멋지고 부럽습니다. 골방님 포스팅에서 천하장사 로보님을 보았지요~ㅎㅎㅎ

아악 ㅎㅎ연약한척 좀 해야하는데 성격상 안되네요

아고. . .ㅠㅡㅠ
아침부터 수고하셨어용!!!
그래도 마당이 있어서 어디 멀리 안가고 쉴 수있어좋네용!!:-)
집앞만 나와도 나들이 나온기분이겠어요!

무리해서라도 얼른 정리하기를 정말 잘했어요
다율이란 재미있는 어린이날 보내셨나요??

아이들은 감기를 달고 사는거 같애요~
저희 애들도 1년중에 절반은 감기에 걸려있는듯..ㅎ
어린이날 잘 보내세요~

크면 나아진다니 열심히 기다려봅니다 ㅠㅠ

농구대 깜찍하네요.ㅎㅎ

ㅎㅎㅎ 서우도 덩크가능합니다

찬우만 괜찮고 돌아가면서 아프네요ㅠㅠ
연휴 푹쉬며 에너지 충전하세요~♡

ㅎㅎ 돌림노래에요 완전~ 감기가 끊이지를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