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일상[프로필 사진교체]

in #kr-ba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오랜만에 프로필 사진을 바꾸려구요

낮잠시간이 맞아 서우+찬우가 곤히 자길래 설정샷을 찍어봤어요

서우 옆에 찬우 눕혀보기 ㅎㅎ

근데 부비작 거리며 꼬옥 껴안는 서우

끄억.... 엄마 심장 어택 당함

정신차리고 사진을 찰칵찰칵 ㅎㅎ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같아요

EBE26D6A-7C56-4DD8-8C29-032C83590DC9.jpeg

이쁜 내새끼들 사랑한다~ ㅠㅠ

사랑한다는 말이 왜이리 아린지 복잡미묘한 마음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늦은 새벽에 제 글에 첫 보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참 이쁘게 잘 자네요. 저도 두아이를 키우는데 이제 조금 커서 저런 모습을 찾기가 힘드네요. 먹보들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Wow. so cute baby

서우가 안아주니 찬우가 만세하네요ㅎㅎ 스와들업 필수템이죠^^ 첫째만 있을때랑 둘째가 함께하게된 현재 또다른 사랑을 느낄꺼 같아요!!

동생을 안아주는 모습이 이뻐요~^^

아이들 잘때 전 제일 천사 같아요
둘 다 너무 이쁘네요

아이들은 잠잘때가 젤 예쁘던데 ... ㅎㅎ 마지막 사진 넘 좋아요 ~

이 사진도 멋지지만 전 어릴때 서우, 찬우 비교한 사진이
더 맘에 든답니다.ㅋㅋ
정말 사이좋게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어요.^^

둘의 모습이 너무나도 이뻐보이네요.
이게 우리 주변의 천사 아닐까 하는군요.ㅎ

너무 사랑스러운 사진이예요~
잘때 천사죠~ 아옹~

옴마야!! 귀여워랑♥
이맛에 둘째 낳는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53.97
ETH 3448.7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