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육아일기 [12127일된 골방님+643일된 서우+11일된 만복이]

in #kr-bab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순식간에 하루가 지나고 오늘은 스팀에 글도 못남기겠다 했는데

우리집 남자 셋이 멋진 사진을 남겨줘 올려봅니다

@golbang님이 서우와 이른저녁을 먹을동안 저는 만복이 수유를 했어요

모두 식사가 끝나고 거실에 누워 처음으로 한품에 아이들을 안아보는 @golbang

그동안 서우를 봐주느라 만복이는 제대로 안아보지도 못했는데 아들 둘이 품안 가득 차네요~

감격의 셔터질!!!

16B4D449-A1D5-4F69-8D8F-2028B028288E.jpeg

마치 성장과정 같네요 ㅎㅎㅎ

그래 이렇게만 자라다오

다음주부터 방학인 서우....

심각한 한주가 되겠어요 ㅎㅎㅎ

불금입니다 모두들 주말을 불태우세요!!!!

Sort:  

하하하~성장과정이라니 딱 들어맞는 것 같아서 더 웃깁니다. 만복아 무럭무럭 자라거라~

얼른 쑥쑥 컸으면 좋겠어요
100일만 되어도 볼만 할텐데 ㅎㅎ

골방1,2,3 로보맘님힘내십쇼~~~ ㅋㅋㅋ

네에 ㅠㅠ 감사합니다

행복해보이는 모습이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tip2yo님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로보님 가족 넘 행복해보여요~~~완전감동
어머님이 낳은아들과 로보님이 낳은 아들둘ㅋㅋㅋ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ㅎㅎ

저희집은 남자 넷입니다 너무 보기 좋네요
저도 내일부터 세아이들 모두 방학이라 두려워 지고 있어요

방학이 참 무서운거있죠 ㅠㅠ
남자 넷 ㅎㅎ 행복하시겠어요~

와~보기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흐뭇하죠 ㅎㅎ
@woolnyeo님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로보시티님 집에 오시니까 골방님이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만복이도 서우도 잘적응하고 있는거 같으니 걱정안해도ㅠ될거 같네요^^ 다음주부터는 ㅜㅜ 화이팅!
로보시티님도 편안한 금요일저녁되세요^^

과연 좋은가는 골방님께 물어봐야 겠어요 ㅎㅎ
잔소리쟁이 복귀라

마치성장과정이란 말씀이 넘 재밌네요ㅋㅋ

매일 닮은점 찾기를 하구있어요 ㅎㅎ

아들 셋?과 불금 잘보내세요~

ㅎㅎㅎ 아들셋이 맞는거죠??

심각한 한 주...ㅎㅎㅎ
되지 마시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ㅎㅎ
보기만해도 흐뭇흐뭇해요 :)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아직까지는 순탄하게 보내고 있어요
@woojoo님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