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라스테이 광화문에 있지요😊

in #kr-baby7 years ago

몇일전에 남편에게 저도 소원이 있다고 했는데..

여보 나 소원이 있어 하루만 아무걱정없이 호텔에서 하룻밤만 티비 보면서 잠들고 늦잠자고싶다~ 아~ 앙~

이렇게 이야기 했건만 돌아오는 답변은

여자혼자서 호텔은 위험해 !!

뭐가 위험하다는걸까여? ㅋㅋㅋㅋ
이럴때만 엄청 보수적인 남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혼자 와서 자고먹고하고싶다는글을 보니 저와 같은 생각이신거 같아요 >_<
그래도 가족과 함께일때가 가장 행복한걸로요 .ㅎㅎ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 러브흠님이 예쁘시니 불안하신가봐요~
맞아요! 가족과 함께일때가 가장 행복하죠!!!라고 쓰면서 혼자일때도 참 행복할 것 같은 이 느낌은 잘못된 느낌이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