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입견없는 아이로 자라주련..

in #kr-baby7 years ago

아이가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군요..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럴 수 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말씀대로 좀 더 친근하게 계속 보다보면 아이도 변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저희 아이들의 경우에도 처음에는 뒤로 숨어 있다가 몇번 보게 되고 무서운 동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서스럼없이 다가가더라구요.. 심리적인 이유는 한번 들어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Sort:  

ㅜㅠ 아이가 아니라 제가 무서워해서요. 아이는 뭐든지 다 경험해 보고 개방적인 사람으로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해 봤네요~^^

네 ㅎㅎ 아주 작은 강아지로 한번 구경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