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youtake pulls you up ! This vote was sent to you by @jinibh.house!

제 아들도 어린이집 간지 이제 한달이네요

매일 알림장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

저도 기대 중입니다 ㅎㅎ

잘 적응해야될텐데요..!

그러게요 ^^;;

이제 적응기간이 끝났나보네요.
리아가 어린이집을 즐기게 되면 더 좋겠네요 ㅎ

적응기간 이제 시작입니다 ㅎㅎ

저번주에 적응기간 가졌다는 줄 알았네요 ㅎ
좋은 하루되세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inibh.hous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inibh.hous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