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님께 첫 운동화선물!🎁

in #kr-baby7 years ago (edited)

돌이지나고 슬슬걷기시작하는 예준이에게
첫 운동화선물을해줬어요! 사진은좀됬지만ㅋㅋ올려봅니다


쪼단!

이게몰까???

신고 얼른 걷고뛰는날이왔으면...
(아빠가 어렸을땐 나이키가짱...)

Sort:  

아기가 너무귀여어여❤️

감사합니다!ㅎㅎ

반가워용^^
저 운동화 그림은 남자들이 굉장히 좋아한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아기가 참 귀엽네요^^

아주난리나는그림이죠.......ㅋㅋㅋㅋ

아아..ㅠㅠ 저도 곧 한달 뒤, 건강한 남자아기가 태어나요. 이런 사진 보니 더 빨리 보고싶은 마음 뿐이네요.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실꺼죠?

아아 너무축하드립니다!!!!!맞팔에 업봇하겠습니다!!!!
처음에 고생하실텐데 힘내세여!!!! ㅜㅜ화이팅!!!!

남자아이 부모라면 사주고싶은 신발이네요. ~~~!!!
아장아장걸을거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 ^^

지금은 뒤뚱뒤뚱걷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른 신고 뛰는날이오겠죠? ㅜㅜ

애기도이쁘구 신발도이쁘네요!😀

아기가 똘망똘망하니 너무 겹네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