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첫가족 여행 괌에 다녀오다.

in #kr-baby7 years ago

반갑습니다. 예준이 애비 @hyeok입니다.

저희 가족끼리 괌에다녀와서 일요일 도착하고
월요일 헬같은 출근하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여행준비는 일때문에 제대로 알지도보지도못해서
와이프가다했습니다.따라만다니고 운전기사만해줬습니다ㅜㅜ

음 일단 다녀온 괌에 대해 간단한리뷰 한번적어볼까합니다.(사실 예준이포토화보입니다)

IMG_3618.JPG

밤새고 짐싸서 비몽사몽으로 나름빨리갔다고생각했는데 김해공항은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습니다. 제일 앞자리를 가지고싶었지만 물건너간상태..

IMG_3620.JPG
IMG_3621.JPG

출발하기전.. 예준이상태 자다깬거 억지로 데리고와서 기분이별로 좋지않습니다ㅎㅎ

IMG_3624.JPG

비행기타고 분유를 잠깐먹였더니 2시간내리잤습니다.
좌석이좁은 진에어였는데 3자리중에 옆자리가 비어서 그래도 그나마편하게갔어요 ㅎㅎ
근데 2시간이후 예준이가깨서 조금 많이힘들었지만..우여곡절끝에 도착..!!

IMG_3633.JPG
IMG_3634.JPG
공항에서 예약했던 닛산쪽에서 렌트를하고 가까운 k-mart 로 왔습니다.ㅎㅎ
여긴 24시간하는 마트인데 생각외로 크고 물건도많아서 검색만해도 필수코스!!

IMG_3635.JPG
대충 물건구경만하고
끼니떼우러 비친쉬림프라는 가게에들렀습니다.

거의 한국인이고 한국메뉴판도 준비되어있는 한국인이즐겨찾는 맛집이라고합니다 ㅎㅎ

IMG_3641.JPGIMG_3642.JPG
음식기다리며 예준이도 냠냠

IMG_3645.JPG

새우튀김같은 음식인데 의외로 초딩입맛인 저한테 맞습니다!! 맛있습니다 :)


숙소는 롯데호텔에서 잡았어요.

괌시내(?)쪽이란 거리가 조금있지만 평이그나마 좋다고하는쪽으로 예약하고 잡았습니다!

IMG_3656.JPG
IMG_3657.JPG

객실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희는 아기때문에 주방이있는 객실으로잡았는데,
뷰는 그닥좋지않지만 요청하는 아기침대랑 제습기까지 꼼꼼하게 직원들이 다챙겨주셨어요


호텔오자마자 짐풀고 수영준비했어요
아기들 래쉬가드를 왜이렇게 입기싫어하는지..
입히다가 울고 나도화나고 ㅜㅜㅜ
IMG_3661.JPG

모자쓰기싫어서 울고..사진보면 눈물맺혀있습니다 ㅠㅠㅠ

IMG_3682.JPG

IMG_3716.JPG

롯데호텔 수영장풍경입니다 :)
내려가면 바로 바다쪽이라서 뷰도좋고 다른호텔수영장보단 넓다고들었어요!

튜브를하나 준비해서갔는데 안탈라고합니다...또 웁니다..ㅠㅠ아.........성격이 나닮아서 이렇게모난건지

IMG_3722.JPG

요미요미음료수로 달램..

IMG_3727.JPG

갑자기기분좋아짐 ?? ? ? ?


IMG_3683.JPG

수영하고오니 아들래미는 분유먹고 눈풀려서 잡니다.엄마랑 오붓한밤을 드디어보낼수있을까나싶었지만
다시 깨서 실패!!!!!!!!

자고일어나서 돌고래투어를갔다왔어요
첫구명쪼끼에 기분이 매우안좋으신 손예준아저씨입니다..

IMG_3744.JPG

IMG_3746.JPG

목만뿅튀어나와서 되게불편했나봐여 찡찡찡찡찡찌잉

IMG_3751.JPG

엄마랑 처음보는 돌고래 ㅎㅎ저기삐죽튀어나온 뿔같은게 돌고래입니다
자세히 쩜프쩜프하는 동영상도찍었는데 엄마가들고있어서..받지를못했네요 ㅠㅠ

괌돌핀투어가시면 돌고래도볼수있지만
낚시,바나나보트,스노쿨링 체험을할수있어요ㅎㅎ

다음포스팅은 리티디안해변이랑 마지막괌여행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더위조심하시고 좋은밤되세요ㅎㅎ

Sort:  

예준이 화보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아직사진이너무많은데 어떻게올릴지걱정

예준이가 웃는게 너무이쁘네요! 재밌게 놀다 오시고 항상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ㅎㅎ행복한가족여행이되었습니다!

예준이가 울었다 웃었다 예쁘네요 ㅎㅎ

웃는것보단 우는게더많았습니다ㅜㅜ같이울뻔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가고 싶습니다

@honna님도 아가가조금만더크면 갈수있습니다!조금만 육아파이팅합시다!!

너무이쁜예준이잘보고갑니닷😍

완전감사합니다 @jueun님ㅎ

와 ...괌보다 애기 사진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괌이야기가아니라 예준이포토앨범입니다ㅎㅎ

예준예준해 <3

예쥰예쥰 말안듣쥰

예준이 표정만으로도 모든 여행이 설명이 된다니...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정말 매력적인 포스팅이였습니다~♥

아 ..감사합니다ㅠㅠ 매력적인포스팅이라니 첨들어봅니다 설레네요ㅎㅎㅎㅎㅎ

아기들은 사랑입니다...♡
특히 예준이는~~ 이모팬 한명 추가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