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티밋 첫보상!!!?

in #kr-baby7 years ago

가입한지엊그제같은데 벌써첫보상이두둥!!
글도 얼마적지않았는데
아들과자값벌었네요!!

기존사용자분들이 가이드로많이알려주신 덕분에
이렇게 받을수있었던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포스팅할게요! 스티밋감사!

Sort:  

아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감사합니다!!!!!!!!!!!!!!!!!^_^!!!!

과자사먹자 🙂

그래 냠냠

아고고 귀엽습니다.

아핫 감사합니다 하하하핫

좋은활동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더많은 포스팅으로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4살 젊은아빠 [딸바보]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젊은아빠..부럽네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아빠들은다똑같죠뭐ㅎㅎ

아이얼굴이 너무 이쁘내여 일부큐레이터에 자전거래 독식보다 차라리 이런곳에 보팅해야하는게 진정한 스팀에 발전인데 말이죠

아하하핫 감사합니다!!! 아기칭찬해주는 댓글때문에 너무행복하네요 +_+

보상받은거보다 애기 사진 졸귀 벌써 일캐 컷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이 내보다 더 어른된거 같다

돌이지나고 이제 13개월이다되간다 ㅋㅋㅋ나도늙었고 애기도점점커가네...

아기가 귀여워서 vote하고 가요~ 테그에 kr-baby 이게 넘 귀엽네요^^

한국아기들전용태그라고하더라구여 ㅋㅋ 감사합니다!!

첫보상이시군요 !! 맛있는거 사드리고 먹스팀 부탁드려요 : )

감사합니다 아들과 먹스팀 :) 즐기겠습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첫보상의설렘이 너무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