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가 아파요ㅜㅜ

in #kr-baby7 years ago

일하고있는도중에 전화하는사람이아닌데
갑자기 전화가왔습니다.

"나 문화센터나오다가 차박았엉 어뜩해?"

예준이때문에 심장이덜컥했지만
다행히 돌다가 벽고무에 퉁팅긴정도라고해서
안심하고 통화는끊었습니다ㅜㅜ

슬픈카톡내용...

으아아아에 모든감정이담겨있습니다.....

1년도안된차가 벌써이렇게되서 겉으로는
굉장히쿨한척했는데 마음은웁니다흐구흐규흐규ㅜㅠ

스팀잇열심히해서 고쳐준다는데
포스팅좀열씸히합시다 와이프님!!

으아아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우와아아앙ㅜㅜㅠ

Sort:  

얼마전 문콕 당한 입장에서 공감가네요...

하아...으아아아아아앙 슬프네요ㅠㅠ

타이어 휠만 긁혀도 속이 타던데ㅜ 아이고

하아...와이프 운전금지령내렸습니다ㅋ

으아아앙 이라니 ..ㅠㅠ
힘내시기 바랍니다.

같이울었습니다 펑펑ㅠㅠ

으아아앙 ㅠㅠ 예준이가 너무 서럽게 우는데요............ㅠㅠㅠ

아빠의맘을표현한 짤입니다ㅋㅋ흑흑흑흑ㅠㅠ

예준이가 대신울어주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제가울면 혐짤이니ㅋㅋㅋㅋ

ㅋㅋㅋㅋ궁금한데요!?

다치지않았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일이 생길려고 액땜하나봅니다

네 정말다행입니다! 와이프가 제차긁은게 한두번이아닌데 이번엔정말미약해서ㅎㅎ예전차는 문짝을갈았죠...

(죄송)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