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수영장을 다녀오다☺

in #kr-baby7 years ago


안녕하세요.@honna 입니다.
요몇일 비가 와서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해하는거
같아서 분위기 전환할겸 더위를 피할겸 딸을 위해서 집근처에 있는 스윙베베 라는 아기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3개월 차에 처음갔을때는 아직 먼지 몰라서 발도 막움직이고 했는데 쫌 커서 그런지 그저 눈에 보이는것만 집어서 입에 물라고 하더라구요.😊
(처음갔을때 보다 더 헤엄치고 그럴줄알았는데😂)


제가 곳은 0~3세 까지만 받는곳이더라구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아가를 위해서 주변에
수영장을 찾아서 가보세요😊
그럼 다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follow me!

Sort:  

첫번째 사진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이가 너무 예뻐요

네 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좋은 곳 이 있군요.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가지신것 같아 아주 좋아보입니다. 어려서 부터 물하고 친해져야 커서도 물은 안무서워한다고 합니다. 시간 나실때 마다 아이와 놀러가는 거 추천 합니다^^

네 그럴라구요 그래야 나중에 물에대한 거부감도
아가 한테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

네 맞습니다. 여유가 되시면 자라면서 수영도 가르치셔서 탄탄한 몸매로 키우세요^^

너무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아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 요즘은 아기 수영이 인기인가봐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그런거 같아요 ㅎㅎ
가격대비 가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애기 진짜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 이뻐주겠네ㅋㅋ
물속에서 어리둥절 하네요 ㅋㅋㅋ

이제 쫌 컸다고 저러고 있네요 ㅎㅎ

오호라 아기 수영장이 따로 있군요. 신기합니다. 처음 알았어요.

네ㅎㅎ 저도 sns하다가 알게됬어요 ㅎㅎ

아이고 이뻐 죽겠네요...깨물어 주고 싶어요~~~

커갈수록 더이뻐지는거 같아요 ㅎㅎ
제딸이라서 그런가요^^

마트가다 보고 아기들이 참좋아하겠다 싶은곳이었어요~
아기 너무 귀엽네요~

네 아가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ㅎ

아기수영장이라는 곳이 따로 있군요!!ㅎㅎㅎ재미있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