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딸 웃는 동영상❤️(Lovely daughter smiling video)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오늘은 요즘 소리내면서 웃은딸이 너무 귀여워서
동영상 올려봅니다.😘
장마기간이라는데 비가 오다가 말다가 하네요
비가 많이 내려서 가뭄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여름철 냉방병
조심하세요!!

hello . im @honna.
today, I upload a video of my daughter screaming when I laugh. Have you been hearing the video?
If you're healing, I think I appreciate you.👍
Finally, have fun today.😘

Sort:  

저럴때가 젤로 이쁘죠..이쁘게 키우세요~~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무 귀여네요~~ 부럽습니다~~ 전 아들만 둘이라. t.t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너무귀여워요!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ㅎㅎ

정말 귀여워요 ^^ 너무 사랑스럽네요

장난감 댈 때마다 좋아죽네요 ㅎㅎㅎㅎㅎ 너무귀여워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라겠습니다^^

이럴때 모든 아버지들은 딸 바보가 되어간다죠.

아.. 아기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9.84
ETH 3497.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