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아내가 임신했을때 해야할일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오늘은 아내가 임신했을때 같이 해줄수 있는일과 하지 말아야할 말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임신을 하게되면 아내는 10kg로 이상이 찌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살쪘다고 구박하거나 놀리지 말고 변해가는 모습을 더 사랑하고 이해해주세요.

  • 아내의 출산의 고통은 혼자만의것이 아닙니다.직접 느끼지는 못해도 대화를 통해서 고통을 나눌수 있도록 해보세요.

  • 일이 바뻐도 출산용품을 준비할때 아내에게만 미루지말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 뭘 준비하고 어떻게 할지 같이 고민하면서 도와주세요.

  • 아내가 입덧을 할시기에는 최대한 집에서 밥먹을 먹거나 음식냄새를 피해서 입덧을 줄여주주세요.
    정말 먹고 싶은게 있으면 혼자 나가서 먹어도 보세요.

  • 검사하러 병원에 갈때 같이가서 초음파로 아이가 커나는 모습이나 심장박동수도 들어보세요.

  • 아이가 생기면 남편은 해야할일이 더생기기 때문에 미리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높여보세요.

엄마가 되기위해서 해야할일도 많지만 아빠가 되기 위해서도 해야할 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다는 못해도 많이 할수있도록 화이팅합시다!!

#kr-baby 글을 올릴때 쓰는 대문사진을 이번에는 스팀모자를 쓴 아이의 사진으로 바꿔봤습니다.ㅎㅎㅎ
스팀잇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그럼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follow me!

Sort:  

언젠간 제일이 될텐데.. 후.. 잘할 수 있을지..ㅎㅎ

걱정 하시기전에 많이 공부해놓으세요 ㅎㅎ

좋은 글이네요. 언젠가를 위해 저도 알아둬야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습니다 ㅎㅎ

잘 알아두겠습니다 ^_^ 항상 고맙습니다 !!

저도 고맙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항상 올려드릴께요 ㅎㅎ

ㅋㅋㅋㅋ언제봐도귀여워요! 둘째가생겨서 좋은글읽었습니다ㅎㅎ

@kth6689 딸은 이쁘던데요??ㅎㅎ
자 올리겠습니다

애기가 넘 이뻐여 : )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오세요 ㅎㅎ

임신했을때 잘못이 평생 간다죠? ㅎㅎ
더 잘하는 남편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맞습니다!! 100% 입니다 ㅎㅎ
화이팅 하십쇼!!

Yes sir~! 명심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yes sir.gif

오 움짤 괜춘하세요 ㅎㅎ
알면 이쁩받습니다

루나군이 이글을 읽어야하는데ㅋㅋㅋㅋ 체력이 가장중요하지요 ㅋㅋ

맞아요 체력이 되야 일을하닌깐요 ㅎㅎ

@honna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말씀이 제일 와닿네요 ㅋㅋㅋ 정말 전 남편이아닌데도 4개월까진 지옥이였더라죠.. 잠을못자겠더라구요 ㅠㅠ

음청 힘들죠 저희와이프도 입덧때문에 고생을 ㅠㅠ

전 엄니가 임신 5개월까지 임신한줄도몰랐습니다 말을안해줬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