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의 쓰나미.

in #kr-baby7 years ago

띵동!
올 사람이 없는데 누구지 하며 물었더니 1년에 한 번 아파트에서 가스렌지 위에 후드청소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런거 있음 미리 방송해주는데 제가 못들었나보다 하고 문을 열었어요. 한 아주머니께서 들어오셔서 부엌으로 가셔서 후드청소 언제했냐 기름때가 너무 많이 꼈다 이걸로 청소하면 힘들지 않게 할 수 있다며.. 청소를 해주기 시작하셨어요. 분무기안에 액체를 칙칙 뿌리고 잠시 후 솔로 쓱쓱 닦아내니 기름때가 싹싹싹 닦이는거예요. 오~ 좋다!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더니 팜플렛 하나를 주셨어요.

20170822_201741.jpg
그 순간 알았죠ㅋㅋㅋ 판매하러 오신거구나. 난 낚였구나. 넘어가지 말아야지 하면서 자꾸 입으로 우와를 내뱉고 있더군요. 네~ 저 귀가 얇아요ㅠㅠㅠㅠ
집에 매트가 있는데 오래돼서(실은, 제가 청소를 잘 안해서) 하얀부분이 좀 연회색으로 변해가고 있었는데 거기도 칙칙 쓱쓱 하니 오오 하얘지는거예요! 너무나 쉽게요!!
열통이 한박스라 그렇게만 파신다길래 너무 많다고 했더니 그럼 특별히 낱개로도 판매하신다네요ㅋㅋ 제대로 낚였죠!!

greengreen: 그럼 두통만 살께요.
판매하시는분: 두통이면 4만원인데 3만원만 더 주고 다섯통 가져가요. 이 집은 쓸데가 많은것 같아. 매트도 닦을려면 많이 필요하겠어. 과일 채소 닦는건 더 비싼데 껴서 줄께요.
greengreen: (그런가? 혼자 생각해보고) 주세요.

아주머니께서 가시고 잠시 후 제정신이 돌아옵니다. 필요하긴 한데 좋긴한데 다섯통까진 오바였던것 같고.. 저거 아니어도 청소할 것들은 많은데.. 내가 또 또 또 ㅠㅠㅠㅠ
후회의 쓰나미가 밀려와 엄마에게 말하면 엄마는 잘했다고 혹시나 해줄까싶어 전화했다가

"넌 사람을 집에 들이지 마! 그걸 뭐하러 사니? 아이구 정말!!"

한소리 듣고 우울해 있는데
칙칙 뿌리고 쓱쓱 닦으라고 주신 솔을 딸아이가 신나게 가지고 놀며 벽도 치카치카 문도 치카치카 하고 다니는거예요. 역시 엄마 마음을 풀어주는건 너뿐이다! 같이 솔을 가지고 놀고 청소도 했어요ㅋㅋㅋ

20170822_163202.jpg

20170822_164225.jpg

20170822_164232.jpg

이건 제가 인덕션 앞에 기름 찌든때 닦은거예요ㅋㅋ 너무 더럽네요~ 민망민망;;

Before
20170822_201249.jpg

20170822_201331.jpg

After
20170822_201408.jpg
어때요? Before와 After가 확실히 비교되지 않나요?
차이나죠? 그렇죠? 그렇다고 해쥬세요ㅠㅠㅋㅋㅋ

남편에게는 차마 7만원이라고 말 못하고 4만원이라고.. 말했..네요...
이제 절대 함부로 사람 들이지 않겠습니다. 이왕 샀으니 청소 열심히 깨끗하게 해보겠습니다!!

두통만 샀어야..해... 아예 안샀으면 더 좋았을텐데...

Sort:  

저도 그럴 때 완전 많은데.. 사고 나서 완전 후회하고 다음에 또 그런 상황이 되면 또 구매하고... 그런데 before와 after구분 확실하네요. 청소할 맛 나겠는걸요. 게다가 매일 스티밋 소재거리 고민해야 하는데 그 덕분에 오늘도 포스팅하나 하셨잖아요. 좋게 좋게 생각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그린그린님. 편안한 밤 되세요~~^^

저 비포와 애프터가 꼭 저 세정제 아니어도 만들 수 있다는게 참 그렇죠ㅋㅋㅋ 그래도 말씀하신대로 좋게 좋게 생각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푸욱 쉬세요~*

두고두고 집안 깨끗하게 청소하시면 되는거죠 뭐...ㅎㅎ

넵!! 정말 청소 열심히 해보렵니다ㅋㅋㅋㅋㅋ

최근에ㅎㅎ아내가 이걸 당했더라구요ㅋㅋ첨에는 가스점검하러왔다고... 뻥치고왔다고ㅠㅠ저한테 혼났는데ㅋㅋ저희말고 당한사람이 좀 있네요ㅎㅎ

앗! 아내분도..ㅋㅋㅋ 저 왠지 동지를 만난것 같아서 기분이.. 이러면 안되는거죠?^^ 저 분들이 나쁘네요!! 거짓말하고 들어와서!!! 잉ㅠㅠ 이젠 문 열어주지 말아야겠어요!!ㅋㅋ

그걸로 청소를 하셔서 7만원 이상의 만족을 얻으시면 됩니다 :)

저는 물건 사는 법을 그렇게 배웠습니다 :)

7만원 이상의 만족을 얻기 위해 열심히 청소하고 뿌듯해하고 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저희 아파트도 오시더라구요~ ]
전 사본적은 없는데 성능은 좋은거 같아요~
저도 하나 사봐야겠네요~ ㅎㅎ

여기저기 다 돌아다니시는군요~
혹시 다시 오시더라도 사지 마세요ㅋㅋㅋ
그냥 집에 있는걸로도 충분합니다^^

아이구~아줌마한테 낚이신거 같아요 ~ㅠ
Before와 After가 확실히 비교되는거보니 상품은 나쁘지 않은거
같은니 오래쓰신다고 생각하고 좋게 좋게 생각하세요~^_^

저 제대로 낚인거 맞죠?ㅠㅠ
네네~ 열심히 청소할 계기로 생각하려구요^^
감사해요~~*

이럴수가 ㅋㅋㅋㅋ 진짜 요즘 방문판매 하시는 분들 뵙기도 힘든데 대단(?) 하시네요 ㅋㅋㅋ
그래도 결국 따님이 살렸네요. 너무 이뻐요 >.<

저건 방판만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온라인으로는 아무도 안사나봐요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딸 뿐이네요ㅋㅋ

의외로 성능이좋습니다ㅎㅎㅎㅎㅎ
청소하는 따님 너무귀엽습니다ㅜㅜ

성능은 나쁘지 않은듯해요ㅋㅋㅋ
하지만 집에도 세제는 많죠^^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비포 에프터는 확실하네요!!ㅎㅎㅎ 잘쓰시면되죠~^^

넵!!^^ 확실하죠ㅋㅋㅋ
잘 쓰려고 청소를 자꾸 하는 장점이 있네요^^

쪼꼬미가 청소도 할줄알고 ㅋㅋ 착하네요! 성능이 좋은거같은데요??ㅋㅋ 비싸게 사셨으니 그만큼 청소를 많이 해야된다는 압박감을 주는 효과도 있을것 같고.. 잘사신겁니다!

네~ 정말 자꾸 저거 쓰려고 청소를 하게 되네요!!^^
딸은 저 솔을 가지고 노느라 바빠요ㅋㅋ
아이들은 모든게 장난감이 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