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보다 공원이 좋아요🌳

in #kr-baby7 years ago

입추가 지나서인지 숨막히게 더운 날은 끝난듯 하네요.
오늘은 그렇게 덥진 않더라구요.
아이와 북서울미술관 다녀왔어요~
어린이갤러리가 있었어요.

image

브이해주고 잽싸게 뛰어가기ㅋㅋ

image

전시회명이 "율동:규칙과 운동감" 이었어요.
작품들이 다 패턴이 일정하죠~

image

어릴때부터 아이와 전시회 많이 다니고 문화생활 자주 시켜주고 싶은데 아직은 어려서인지 보는것보다는 뛰는것이 더 좋은가봐요~^^

미술관 바깥 공원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image

물놀이하고 싶어서 하염없이 바라보기.
여벌옷이 없기도 했고 저 물이 더럽다고 하길래 구경만 하라고 했더니 한참을 저렇게 앉아있었어요~^^

image

비둘기와 참새 친구들도 만나보구요!!

image

아이에게 가장 좋은 학습은 자연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아이들 방학하면 제주도 한달살이 많이들 하시는데 저도 아이가 좀 더 크면 제주도가 아니어도 잠깐이나마 자연에서 생활하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북서울 미술관이라구요?! 저희 본가랑 되게 가까운곳이네요~ 한번도못가봤는데 좋으셨나보네요ㅎㅎ

안은 시원해서 좋고 밖은 놀기 좋았어요^^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삐삐머리를 하고 저렇게 달려다니니 깜찍해서 자꾸 웃음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전시회도 보고 공원도 가고 좋은 시간이셨겠습니다 ;-)

네~ 전시회는 제 욕심이었고 딸은 공원에서 뛰어노니 넘 좋았나봐요^^ 항상 딸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한테는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원이 참 좋죠 ㅎ

잘보고 갑니다.

그렇죠~~ 아이들은 뛰어노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 어렸을때는 체험하거나 전시관 같은게 거의 없었는데 요새는 아가들이 체험하기에 좋네요^^
아가 너무 귀여워요~^^

저희때만해도 저런거 구경못하고 컸죠ㅋㅋ
요즘 아이들 부러워요^^
감사합니다~~*

특히 마지막 아가 뒷모습 너무 깜찍해요 ㅜㅜ 역시 애들은 자연을 가장 좋아하는거 같아요. 제 딸램도 제주도 잠깐 다녀왔는데 그중 바다보며 모래에서 뛰놀은게 가장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방학하면 제주도 한달살이를 '많이들' 하시나요? 넘 부럽네요 ㅜㅜ 그런게 흔할 줄이야 ㅜㅜ

아빠들은 거의 못가시고 엄마가 아이데리고 가시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같이 가거나 언니동생이 가기도 하고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역시 아이들은 기승전뛰어놀기인가요 ㅎㅎ 너무귀엽네요^^

맞네요!! 기승전뛰어놀기ㅋㅋㅋ
저희딸은 정말 하루종일 뛰어다녀요.
걷는법을 모르는것처럼요ㅋㅋ

미세먼지만 아니라면 더 뛰어 놀기 좋을텐데 ㅜㅠ

요즘 공기 질이 너무 오락가락 해서 안타깝습니다 ㅠㅠ

네맞아요~ 미세먼지때문에 마음껏 나가놀지도 못하고..
그나마 요즘엔 좀 나아졌지만 봄엔 진짜 매일 집콕이었어요ㅠㅠ

저렇게 자연과 마주칠수 있는 곳이 더 많이졌으면 좋겠네요 :)

자연에서 뛰노는게 가장 좋을때인데
주변에 저런곳이 많이 없어 아쉬워요~~
그래서 좀 더 크면 시골가서 좀 살아볼까 생각합니다^^

아이옷이 엄청깜찍하네요 ㅎㅎㅎㅎㅎ 양갈래머리랑 딱이예요ㅋㅋㅋㅋㅋㅋ 어릴때부터 전시회도 다데려가시고 문화인 되겠어요!! ㅎㅎ

문화인을 만들고 싶은 엄마욕심이 아직은 좀 과했나봐요ㅋ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reengre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