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아빠의 육아일기] 산이와 함께하는 첫 대형마트 장보기. 뿌듯한 하루.

in #kr-baby7 years ago


Created by inhigh.


홈플러스로 출발

일요일. 집에 먹을것이 별로 남지 않아 장을 좀 봐야겠다고 결심합니다. 대형마트까지는 한시간 거리. 산이를 장모님께 맡기고 갈까 고민을하다가 그냥 데리고 가보기로 합니다.

지인에게 선물받은 산이 옷을 개시합니다. 무슨 컨셉의 옷인지는 잘모르겠지만 마법사 같기도하고.. 하여튼 귀엽네요 ㅋ

언제나 그렇듯 산이는 차만 타면 잘잡니다. 새로 산 카시트도 개시하는군요. 다 큰 형아처럼 늠름하게 앉아있는 산이. 그렇게 한시간여 거리를 달려 홈플러스에 도착합니다.

홈플러스 장보기

지인에게 선물받은 슬링(아기띠)을 착용하고 그안에 마법사님을 모십니다 ㅋㅋㅋ 저의 복장컨셉은 '대놓고 스티미언'이군요. @kingbit님의 이벤트로 받은 스팀 스냅백도 오늘 개시하는 날입니다.

아빠의 품에 안겨 두시간 가까운 시간을 한번도 깨지않고 숙면을 취하시는 산이님. 덕분에 오늘 장보기는 아무 탈없이 성공적으로 끝났네요.

저희 부부는 원래 외식을 좋아해서 장보러가도 딱히 살게 없었습니다. 사봐야 2~3만원? 근데 산이가 가족이 되고 난 후 외식을 못하게 되니 장보는 금액이 기본 세배는 늘어나네요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길

오는길에 졸음쉼터에 들러 산이우유도 먹이고 트림도 시킵니다. 다 저의 몫이죠 ㅎㅎ 마눌님은 손목이 좋지 않아 제가 할 수 있는건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첨엔 엄마손에 길들여져 저한테오면 울고불고 많이했는데 요즘은 조금씩 적응해가고 있네요.

오늘 산이와 함께 장보기를 성공하면서 저희 부부는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불과 몇주전만 해도 상상도 할수없는 일일 것만 같았거든요. 같이 장볼수있는날이 생각보다 빨리 찾아왔다는 것에 기쁘고, 벌써 이만큼 컸나라는 생각에 뿌듯한 하루였네요.

오늘도 고생하시는 Mommy, Daddy들 화이팅입니다.💗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호 아기띠 하신 모습이 멋스러우십니당 ㅎㅎ 산이 모자도 너무 귀엽네요^^

칭찬은 언제들어도 좋네요 ㅎㅎ 수빈맘님 감사합니다.

오~산이의 마트 첫경험이군요^^
산이 아부지도 새로운 경험이셨을거 같아요~!!

산이와 이제 장도볼수있을만큼 컸다고 생각하니 뿌듯했습니다 ㅎㅎ

와우 이제 산이와 함께 장도 보시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군요 ㅎㅎ
오늘도 함께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get-cheaper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산이 마법사 옷이 너무 잘 어울리는걸요! 미소 짓게 만드는 마법을 부리는 꼬마 마법사군요>. <

커서 마법사된다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가나님 좋은하루보내세요

마법사 산이 착하게 장보러도 잘 다녀왔네요^^
귀여워라!!! 조금 크면 장보는 게 아주 힘들어집니다ㅋㅋ
제대로 사서 오는지 정신이 없죠~ 그래도 온가족이 함께 장보는건 참 신나는 일이지요^^

그렇죠.. 걷고 뛰고하면 정신이 없을것같네요 ㅋㅋ 지금을 즐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산이 꼬까옷 입었군요!
마법사 컨셉 귀엽네요^^

아이와 장보기 성공도 축하드려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장보기 성공은했지만 몸은힘드네요 ㅋㅋ
담에는 장모님찬스를 심각히고려를..

아이고 산이 너무 이쁘네요. 벌써 마트 나들이를 하다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군요.ㅎㅎ

정말 시간이 잘가네요 ㅎㅎ 어느덧 2개월입니다.

Congratulations @get-cheap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 산이 넘넘 귀엽네요..
와중에 잇템 스팀잇 모자도 보이고요 ㅎㅎ

스팀잇 모자 너무 좋네요 ㅎㅎ 자주 써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53.02
ETH 3205.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