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장난감 디즈니 팽이

in #kr-baby6 years ago

오늘 남편이랑 슈퍼에 운동삼아
장보러갈겸 갔죠
딱히살것도 없지만 그렇다고
필요한것도없기에
자동차 냄새향기나는거사고나서
계산하는데 내눈앞에 킨더조이가...

오빠 초콜릿오빠먹어 난장난감만줘
라며 하나사봄...
비싸다
스티커 이미지
아이들을위한것 맞나요..

뜯고뜯으니
달걀모양이라 재미있긴하더군요
킨더조이 장난감을 얻기위해
아이들은 이초콜릿을

그렇게 진지하게
랜덤으로 나올 디즈니공주들중
누굴까 열심히 생각하며
열었는데!!!!
스티커 이미지
하...짝퉁같다

아이들 눈높이라그런가 ㅋㅋㅋㅋ
그래도 이건너무하잖아...
중국산 짝퉁 디즈니캐릭터같은
스티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이게팽이라고!?!

아... 이렇개돌리는거구나 하며
돌려도 돌아가지않는
킨더조아 장난감을보며....
아이들이 이걸 참 좋아하는이유가
랜덤으로나올 무언가가 즐거운건가
싶기도하고 ㅋㅋㅋㅋ

어릴적나도 이런거좋아했으니하고
한편으론 이해가되던 ㅋㅋㅋ
스티커 이미지
그래도 아이들을위해서라면
가격을 내릴 필요는 충분히잇다고생각함
킨더조이 장난감 실망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