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봉숭아 물들이기:-)

in #kr-baby6 years ago

DQmNcyhRBVZ5yWiQSNA8x8YiXBNiQysh6Ey7qR7TKh4NzpA_1680x8400.png
( Thanks to @weee )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오늘은 아이데리러 유치원갔다가 그앞에서 봉숭아 꽃잎 4장을 떼어왔어용!
(봉선화로 알고있었는데, 봉숭아는 우리말, 봉선화는 한자라네요)

20180806_203851.jpg

꽃잎 4장 갈아서 손톱 한개 하겠나..했지만ㅋㅋㅋㅋ
딸 손톱이 넘나 작아ㅋㅋㅋㅋㅋ
3개나 가능하네요ㅋㅋㅋ

20180806_213851.jpg

1시간후 제거했더니 색깔이 이쁘네요!!
몇시간해야하는지 몰라 검색해보니...ㅋ
소금이나 백반을 넣어야한다는데...
아무것도 넣지않은 1인...ㄷㄷ
순도 100%의 꽃잎ㅋㅋ
심지어 잎도 넣지 않았네요ㅋㅋㅋ

20180806_214428.jpg

깨끗하게 손을 씻고보니,
안넣어도 색이 이쁘게 물든듯해서,
기분이 좋으네요 :-)
아이는 너무 마음에 든다며ㅋㅋㅋ
내일 나머지 손톱 7개에 다 물들이고 싶다네요:-)

유행이 끝나지 않는 아이템중 하나인,
[봉숭아 물들이기] 아이와 해보니 재미있네요:-)
아이가 내일도 기억하면 나머지도 해줘야겠어용ㅋ
ㅋㅋ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예쁘게 물이 잘 들었네요!
부디 첫눈이 오는 날까지 봉숭아 물이 남아있길....ㅋㅋㅋ

ㅋㅋㅋ 아이 손톱이 ...5미리쯤 될까요?? ㅋㅋ
한달에 1미리 자라니깐...12월이나 1월까진 있을듯 해요ㅋ

허어억. 그럼, 첫사랑이 이루어지는 거 아닌가요!? 큰일났네!!

ㅋㅋㅋㅋㅋㅋ 괜차나요ㅋㅋㅋ

아이에게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네요.^^

네ㅋㅋ 제가 어릴때 해보던걸 같이해보니 재미있네요 :-)♥

따님이 좋아하셧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복숭아 물들이기 저도 어렸을때 해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다율님 편안한 잠주무시고 내일도 따님이랑 즐겁게 보내세요^^

좋아하더라구요ㅋㅋ
꽃잎따는걸 아이가 까먹어 오늘은 못했네요ㅋ

어머 어릴적 추억이 저절로 소환되는 글이네요^^ 아이가 많이 좋아했을것 같아요. 예쁘게 잘 물들었네요.:)

백반을 넣어야 한다는데..
제가 미쳐 몰라...못넣었는데 다행히도 이쁘게 물들었어용ㅋ

이쁘게 물든 손톱을 보니 저절로 미소지어 집니다~~~ ^^

헤헤!! 고마워용ㅋ
실제로보면 자그마한 손톱이 귀여워 더 미소지어 진답니다ㅋ

저두 저희 딸 해줬답니다~~~ ㅋㅋㅋ
근데 주변까지 너무 빨갛게 물들었네요 ㅠㅠ
1.jpg

손톱이 아닌 다른곳에는 시간 지나면 흐려지니깐 괜차나용ㅋ

오옷 봉숭아 물을 들이면 벌레가 달라붙지 않는다고 하던데!!
맞나요 ㅎㅎㅎㅎ

헐ㅋㅋㅋㅋ 그건 모르겠는데요ㅋㅋㅋ
그럼 좋겠어요!

어릴때 기억나네요.
남자라도 여동생과 함께 물들였던 그때가 있었는데...
오랜만에 추억에 잠기네요.
요즘은 봉선화 보기도 어렵더라구요.^^;;

꺄ㅋㅋ 그랬군요
저는 물들였지만 저희 오빤 안했던거 같은데..
다정한 오빠시네요^:^

어마낫! 추억의 봉숭이 물들이기네요. 첫 눈오는 날까지 안 지워지면 첫사랑이 이루어진다는 ㅋㅋㅋ

음. ,.아이의 첫사랑은 누구일까요...
친한 친구와 오빠들이 많은데ㅋㅋ

오랫만에 봉숭아 물들인 손을 보내요~!!
아무것도 안 넣어도 색이 참 예쁜데요~
아이가 참 신기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오히려ㅋㅋ 아직 어려서 뭐든 당연한거 같아요.
왜 신기한지 모르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