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수상을 위한 투표 시작합니다:)

in #kr-award6 years ago (edited)

일단 여기 있는 후부에게만 응원해야 하는거죠? 제마음의 후보는 독보존재 @****님~ 천재상 @****님, 뉴비상 @****님, 정보상 @****님~ 친절상 @****님~ 공로상 @****님~ 홍길동상 @****님~, c레이지상 @****님~ 특별상 @****님을 응원합니다. 후보이외도 응원가능하면 더 있어요~ (근데 여기서 응원하는거 맞나....?)

Sort:  

이건 좀 아닌듯 ㅋㅋ 공개투표로 바꾸자고 하시든지요.

@urobotics님 ㅋ 죄송해욥~ 방식을 몰라서... 제가 실수를... 얼른 바꿨습니다. 헤헷~ ^^

에이 ~ 더 고랩이시면서 ㅎㅎㅎ 그럴 수 있죠. 이해합니다. ㅋㅋ

뜨아~! ㅋㅋ
아이디를 별네개로 바꿔야겠드앙~!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멘션되서 와봤는데 바꾸셨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