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93] 캐릭터 느낌의 초상화 그리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G_6706.jpg



사진첩 뒤지다 보니 예전에 흐네랑 흐네 친구 피에흐를 그린 걸 찍은 사진이 있어서 올려봐요. 과정샷까지 막 찍어뒀더라구요. 재료는 과슈를 사용했습니다. 일단 스케치를 해야죠. 이 분 코가 정말 그림처럼 고주망태 코라서 코를 부각 시켜봤어요! 머리도 좀 없으니 조금만 그리고....풍성한 수염과 특이한 모양까지 쓱쓱싹싹


IMG_6694.jpg



배경도 없는데 마스킹은 왜 한걸까요? 원랜 배경을 칠하려고 했었나봐요.

IMG_6695.jpg


라인을 검은선으로 잡아줬어요. 만화적인 느낌을 주고 싶었거든요.

IMG_6696.jpg


싸인을 해주고 제 필명을 모르는 분들이니 그냥 불리는 이름을 써줍니다.

IMG_6698.jpg


마스킹 테이프를 뙇 떼어내 주면 끝!
IMG_6699.jpg




웃긴건 흐네 그린건 과정샷을 하나도 안찍었더라구요..ㅋㅋㅋ 나의 극단적임이란....
여자분의 초상화를 그릴때는 무조건 미화 시켜서 그려야 한다는 저만의 노하우(?)로 한 30살은 젊게 그려봤습니다.

IMG_6705.jpg





요렇게 해서 선물해 줬는데 흐네가 보고 자기 친구랑 똑같이 생겼다고 빵터졌었어요. 뿌듯
두 사람 다 만족스러워 했어요! 지금도 흐네의 서재에 잘 세워져 있죠 ^^

IMG_6706.jpg









덧, 연어책방님(@salmonbooks) 이벤트에 당첨돼서 선물 받았어요!
으흐흐흐 너무 신나요! 감사합니다 연어책방님!
전 이제 일본어도 하는 허벅지 변태가 될 거예요! +,.+

연어책방님가 이찌방 스키! (연어책방님이 제일 좋아!)
니혼데 스파케티와 타베따끄나이데스 (일본에서 스파게티는 먹고 싶지 않아요)

IMG_1703 (1).jpg




Sort:  

색이 잘 드러나는 그림이네요. 제가 볼 때는 강한 톤의 색을 쓰는데도 거친 느낌이 안 들어서 좋아요. 난 과하지 않지만 약하지도 않다! 하는 이런 느낌. 오늘은 색을 즐기고 갑니다.

과슈 쓸때는 딥하지 않고 쨍한 느낌을 즐기기 위해서 컬러를 거의 섞지 않고 쓰는 편이에요. 대신 매트한 느낌으로 시선을 분산시키죠ㅋㅋㅋㅋ 정확하게 보신거 같아요 9번 변태님! 그림 보시는 센스가 있으십니다!! ^^

와 저분들이 스팀잇 하시면 프로필 사진으로 딱이겠는데요??

아 그리고,

여자분의 초상화를 그릴때는 무조건 미화 시켜서 그려야 한다는 저만의 노하우

저는 이거 모르고 그냥 남자 그리듯 대학교때 여자 동기 얼굴 그렸다가 혼쭐난 적 있습니다. 30배 미화시켜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유명한 초상화가에게서도 같은 말을 들었습니다.
주문 계속 받고 싶으면 10년을 젊게 상상해서 그려라.

언젠가 초상화로 밥벌어먹고 살 날이 오면 꼭 명심해야겠습니다.. 10년, 10년!!

ㅋㅋㅋㅋㅋㅋ진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상화지만 닮았냐 안닮았냐는 중요치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엄청 좋아했을 듯...파랑과 빨강 배경 후광(?)조차도 여자분 쪽이 더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이네요ㅎㅎ

파란색 과슈가 좀 더 쨍한 느낌이 있나봐요~^^
사실 성격은 컬러랑 정 반대예요. 여자쪽이 더 발랄한 분이세요~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색에 아기자기한 선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우와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예쁜색 아기자기라니 표현이 너무 귀여워요~

쪼야님의 그림이 프랑스분들에게 인기 있는 스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그냥 우겨봅니다 ^^
이벤트로 나눔도 해주시고.. 이벤트 당첨도 받으시고~ 행복 만땅~~ 더 행복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 계속 우겨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래저래 룰루랄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edwardcha님의 응원에 힘입어 행복만땅!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해피해피하신게 만면으로 드러나는군요 +_+
타베따끄나이데스(소곤소곤)

엇....살포시 수정을(소곤소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리는 동안 저도 해피해피했어요~^^

포스팅 보니 쪼야님 그림 빨리 보고 싶어요~
왜 아직도 이벤트 편지는 도착을 안할까요~매일 우체통만 바라보고 있습니다!!ㅎㅎ

앗!! 솔님이 이제 받으셨다면...골드님은 일주일 정도 더 기다리셔야 할지도 ㅠㅠ
주소 늦게 보내주셔서 골드님꺼는 일주일 정도 시간차가 있어요....잘 도착해야할텐데...(안절부절)

쪼야님의 멋진 곡선미와 채색은 늘 캐릭 같습니다 ^^~

ㅎㅎㅎㅎ멋진 곡선미! 너무 맘에 드는 표현입니다!! ^^ 감사해요 빅피쉬님~!!

와따시는 일본어 좀 한다능! 책 멘트 웃기네요. ㅎㅎㅎ

쪼야님의 그림 보고 있으면 꼭 동화를 읽고 있은 거 같아 너무 좋아요. :”)
오늘도 넘나 멋진 그림 감사드려요!! :D

ㅋㅋㅋㅋㅋㅋㅋ와따시는 앞으로 일본어도 할꺼다능!ㅋㅋㅋㅋㅋㅋㅋ이 책으로 공부해야겠어요 +,.+ ㅋㅋㅋㅋㅋ책 제목 정말 너무 센스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코님 감사해용~!! 동화라니 흐흐흐 너무 좋네요!! ^^

아 그림 너무 좋아요ㅜㅜ
쪼야님 책 얼른 나오길 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ㅎㅎ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ys님 엉엉 ;ㅁ; 감동감동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