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님 생선가져왔는데 고양이 봐도 돼요?

in #kr-art7 years ago (edited)

생선2.jpg
@illust님이 키우는 @lanaboe님에게 받은 고양이 보고 싶어서 생선 조공 많이 많이 챙겼어요! 이제 고양이 100시간 봐도 돼요?


다른분들 그림을 허락없이 퍼오면 싫어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서 글을 수정했어요!
아래 링크로 가서 보시면 돼요^^ (제가 좀 소심해서..)

@lanaboe님이 @illust님께 입양보낸 고양이
그리고 잘 키우고 계시는 @illust
https://steemit.com/kr-art/@illust/lanaboe#@illust

부럽..ㅠㅠ
나도 고양이 갖고 싶다............

오늘도 부러운 쪼야는 일러스트님의 고양이를 보러 갑니다.ㅋㅋㅋ

Sort:  

저도 아까 이거보고 실제로 으윽 소리내면서 심장부여잡앗어요 ㅋㅋ 금손도 금손이신데 어쩜 이로케 귀엽게 표현하셨는지

그쵸~!! 저도 일러스트님 애니 너무 귀여워서 심장 부여잡았어요!ㅋㅋㅋㅋㅋ

깨알같은 저 그림자~~>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에 미친자만이 가질수 있다는 전설의 그림자입니다.

생선 먹는거 넘 기여워요~~

너무 귀엽죠! @illust님 그림은 다 귀엽더라구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ㅎ

감사합니다!^^

아하핫핫 그림들이 다 스토리가 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그리고 다들 고양이로 대동단결하신 것이 넘 좋아요 (흐-뭇) ㅎㅎㅎ 아 증말 머리보다 더 높게 물고기 쌓은거 너무 기엽네요 ㅠㅠ 저정도면 천년만년 고양이봐도될거같아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천년만년 저 옆에 누워있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생선 알록달록 넘 귀여워요!!ㅎㅎㅎ
귀여운 생선 가득가득 감사합니다!ㅋㅋㅋ
편하게 구경하다 가세요~~^ㅂ^
https://steemit.com/kr-art/@illust/zzoya

일러스트님 마법의 손....머글은 그저 감탄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 그림도 너무 귀엽도 일러스트님이 무빙툰으로 다시 그리신 것도 너무 귀여워요 으윽 스팀잇 아트계 넘넘 화목하고 아름답다능...

일러스트님 그림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아트계 너무 천사들만 모였어요~~ㅎㅎㅎㅎ

헉.... 너무 귀여워요 !!!! 그림자도 고양이^^

ㅎㅎㅎ감사합니다 라나님~~^^ 라나님의 멋진고양이와 일러스트님의 센스로 이런 콜라보도 하고 너무 즐거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