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벤트/전달] 200 팔로워 달성!^^ 덩실덩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당첨되신 세분의 그림이 완성되어서 올립니다!^^
@injoy님 : 유쾌하고 재밌는 여행기를 쓰시는 인조이님은 프로필 요청해 주셨습니다.
@mooyeobpark님 : 바둑 배우기를 연재중이신 박원장님은 바둑을 배우는 상상속 티미를 요청해 주셨습니다.
@cagecorn님 : 부엉이 마니아 케이지콘님은 부엉이를 요청해 주셨습니다.ㅋㅋㅋㅋ


@injoy
프로필로 쓰신다고 해서 인조이님 포스팅을 뒤적뒤적해서 사진을 찾아냈어요ㅋㅋㅋ
스마트한 인상을 최대한 담아봤는데..그림에 잘생김까지 담진 못했네요. 실물이 더 잘생기셨답니다!

injoy.jpg
IMG_0735.jpg


@mooyeobpark
박원장님은 티미를 요청해주셔서 바둑을 즐기는 꼬마 티미를 그려봤어요.
박원장님이 생각하시는 티미가 아닐지도 모르겠지만.......ㅠㅠ

mooyeobpark.jpg
IMG_0734.jpg


@cagecorn
케이지콘님은 사랑하는 부엉이 위에서 행복에 잠겨있는 모습을 그려봤습니다.(부엉이는 만족스러워 보이지 않네욬ㅋ)
파란머리를 해보고 싶었다고 하셔서 파란머리로 그려드렸습니다.^^

cagecorn.jpg
IMG_0733.jpg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업도구
Clairefontaine goldline sketch paper 140g
Faber-castell pitt artist pen black
Promarker 182 621 282 358

Sort:  

쪼야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 희망사항인 파랑머리까지 해주시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 너무너무 귀여워요 부엉이 잘 업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이 날을 위해서 미리 팁유에 스달을 좀 넣어놨슴죠 헤헷 멋진 그림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tip! 2

ㅎㅎㅎㅎㅎㅎㅎ케콘님~~맘에 들어해주셔서 감사해용!!!!!그리고 팁까지 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부엉이와 예쁜 사랑(?)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와...쪼야님 너무 감사합니다.
슈트입은 내모습 사진첩에 저!장!

ㅎㅎㅎㅎㅎ제가 인조이님의 잘생김까진 담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잘 써주신다면 제가 더 감사합니다!!!^^

똥손으로 답그림 그려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닷! 너무 멋져요
20180115_202703.jpg

헐 잘그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뭔가 축전 받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흐흐
티미가 마음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두근두근했어요 ㅋㅋㅋㅋㅋ

후덜덜...이 정도 선이 과연 똥손에서 나온단 말입니까?
지나가던 과객이오만 그 말씀 용납할 수 없소이다.
저는 이야기찻집을 하면서 화가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어서 보는 눈은 있습지요.

아구..아닙니다 막그린건디요 ㅠㅠ 그런말씀하시면 zzoya님 앞에서 더 민망해집니다 ㅋㅋ

우와~~느낌 너무이 좋아요!!! 저도 이벤트 참여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당첨되신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희야님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꼭 참여해주세요^^ 헤헤

와 담번이벤트에는 꼭 참가 하고 싶네요..^^

어우야 색감이랑 분위기가 좋네요.받으시는 분들 모두 좋아하시겠어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다들 좋아해주셔서 기뻐요 ㅠㅠ
마음에 안드시면 어쩌나 정말 두근두근했어요 ㅋㅋㅋ

그림들 하나하나 다 귀엽고 이쁘네요 ㅎㅎ 받으신분들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계속되니까요~ 그땐 꼭 참여해주세요^^

그땐 꼭 참여할게요~!ㅎㅎ

쪼야님이 그림 그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크악..부끄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집중하고 있으면 표정 진짜 웃기다는 얘기 많이들어서...
아 그러고보니 정말 재밌을거 같긴하네요..저를 보는 다른분들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뭔가 프로 느낌을 상상했는데 ...ㅎㅎㅎㅎ
표정까지는 차마 생각을 못했네요ㅋㅋㅋㅋ
그런데 그렇게 말씀하시니 더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엉이 그림 너무 귀여워요. 팔로우하고 가요~!!! 앞으로의 그림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꾹 했어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우왕 부러워요~~

ㅎㅎㅎㅎ 다음 이벤트에 꼭 다시 참여해주세요~
그땐 저분들 또 되면 탈락시키고 뽑아드릴게요ㅋㅋㅋㅋ

혹하는데요. 참여 대기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