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빨강 / Red

in #kr-art6 years ago

234234234.PNG

빨강은

사람을 홀리는 재주가 뛰어나서

그 눈빛에 나는 붉게 물들고,

춤을 추는 몸짓에 나는 뜨거워집니다.

재료
종이, 오일 파스텔, 연필


그림을 그릴 때 색은 저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색마다 성격과 특징이 다양해서,
점 하나를 찍어도 그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번 그림은 빨강에 대한 저의 느낌을 표현해봤습니다.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붉은 색은 강렬한 만큼 빠르게 연소 되는 느낌이예요...

맞아요...불타오르다가 금방 꺼져버리죠

볼에 있는 저건 스팀잇로고.. 인가요?

원래 인물을 그리면 눈밑에 항상 뭔가를 칠하는데 의도치않게 스팀로고처럼 됐네요ㅎㅎ

작품속에~강렬한 느낌이 느껴지네요 ^^빨간머리색 때문일까요?

빨강의 강렬한 느낌을 주려고 했는데 성공했네요ㅎㅎ

열정의 붉은색 머리카락을 가진 이 청년이 바라보는 곳과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멋진 그림 잘 감상하고 갑니다^^!

글쎄요 누군가를 향한 사랑일 수 있고, 꿈에 대한 열정 일 수 도 있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다복님:)

오래된 @ylsee님의 글이 리스팀 된 것을 보고 흘러흘러 이리로 왔습니다.
최근 포스팅도 있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오늘 저녁은 @ylsee님의 지난 포스팅에 있는 글과 그림을 감상하며 보내야겠습니다.
이렇게 알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되겠지요?ㅋ

물론 입니다!
아직 미숙한데 이렇게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와~ 붉은색의 강렬함 느낌이 너무 좋네요^^멋진 그림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heeyaa35님:)

와 글도 너무 멋지고 그림도 멋져요.
어쩜 하나같이 @yslee님의 스타일이 딱 베여있네요.
저도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오일 파스텔 도전해보고 싶네요. 마치 유화의 느낌이 나서 매력적이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도로시님><
오일 파스텔 정말 매력적인 재료에요. 강추합니다!

멋진 그림과 감상 !! 잠시 쉬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simtole님!!

오일파스텔느낌이 좋네요~!! 확실히 빨강색 머리가 강렬하게 느껴지네요

머리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다행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유닛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3642.78
ETH 3447.9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