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팝아트 / Pop art

in #kr-art6 years ago (edited)

3635735634543.PNG

팝아트 이미지를 보면, 쉽고 색이 예뻐서 좋습니다.

그리고 담백합니다.

이 그림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오로지 색의 조화만 신경써서 그렸던 그림입니다.

재료는 펜, 싸인펜, 색연필을 사용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baggo님 블로그 보고 구경왔어요~~으아니. 무슨 피카소 작품인줄...팝아트가 이렇게 느낌이 좋으네요. 덜덜덜 잘보고 갑니다~~~좋은 하루 시작하셨길!!!!종종 들릴게요^^

피카소 제가 좋아하는 화가 중 한명이에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종종 찾아가겠습니다:)

아 좋다... 마음에 평온을 주는 이 기하학적인 느낌... :) 좋아요

평온을 얻으셨다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씨마님:)

간단한 재료로 멋진 작품을 탄생시키셨군요!

감사합니다 @tip2yo님!

색감도 균형 있고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르바님ㅎㅎ

점, 직선, 곡선, 도형의 조화네요 ^^
제목 어울림? ^^

감사합니다 빅피쉬님ㅎㅎ
그냥 다그리고 보니까 팝아트가 떠오르더라구요!

색의 조화 포인트가 잘된것 같아요.
예뻐요!^^

감사합니다:)

뭔가 균형잡힌 것 같으면서 편안하고 좋은데요?! 그림 넘 좋아요 !!

리스팀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라나님:)

좋은그림 잘봤습니다. 영감은 어디서 얻으시나요?

감사합니다!
음...글쎄요 어디서 얻는다고 딱 말씀드리기 어려운거같아요. 개인적으로 마티스, 피카소 그림을 굉장히 좋아해서 영향을 많이 받아 그림을 그렸어요. 요즘은 더 다양하게 시도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엇! 몬드리안의 데스틸도 생각 나는 그림스타일이에요 ㅎㅎ잘보고갑니다 ㅎㅎ

찾아보니 비슷한 느낌이 좀 보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