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시작도 없던 우리의 만남에 끝이 왔다

in #kr-art6 years ago

Qmb6jvzdwCJgWgNGoBL6obziVhmENJrRuvYXLdZiPkWt7b.jpg

혼자만 좋아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그 사람을 향해 쌓았던 감정들이

차갑게 식어가는 것을 표현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전시를 준비하느라 올리지 못했던
나머지 작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하려고 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했던 마음을 다시 접을 때,
그 당시의 기분, 감정은 어떤 색이었을까 생각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생각, 기대로 물들었던 색이 빠지는
느낌으로 작업했던 거 같습니다.

위 작품은 서정길커피하우스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dianamun님의 글과 함께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시작도 없던 우리의 만남에 끝이 왔다

Sort:  

글과 함께 보니 더 좋으네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귀 고맙습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ys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yslee님 !
창의적인 Artistic 콘텐츠 집합 플랫폼 Artisteem 입니다.
작품과 잔잔한 글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ㅎㅎ
저희 플랫폼에선 다양한 콘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런칭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참가해보세요 ^^!

이외에도 작품등록을 하실 수 있으니 yslee님의 멋진 작품과 글귀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http://www.artisteem.com
콘테스트.PNG
shine your light!

감사합니다ㅎㅎ
저에게는 너무나 좋은 플랫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