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painterjuwon님 작품 감상후기를 올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평소 @painterjuwon님의 그림을 좋게 보고있었습니다.

일단 색을 정말 잘 쓰십니다. 이 그림을 보면 모두들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노란색과 회색의 조화와 그 위에 명암을 주는 기법이 어린시절의 기억을 회상하는 느낌을 잘 전달하고있습니다. 보면서 감탄했습니다.

간결한 선으로 인물의 동작을 구현한 것도 놀라웠습니다.

이 그림 말고도 좋은 그림을 워낙 많이 올리셔서 보는 내내 눈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작가님을 응원합니다.

Sort:  

불토보내시나요?^^ 저는 골든티켓에서 남은 치킨을 먹고있습니다!
골든티켓(@goldenticket)도 관심 가져주세요^^

저는 토요일에 집에만 있었네요 오랜만에 푹쉬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진짜 그림 잘 그리시죠!!
저도 항상 주원님의 그림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네 정말 볼때마다 신선한 자극을 받습니다:)

색, 명암, 간결한 선 그렇군요.
저도 보면서 눈길이 와닿던데 왜 일까 했습니다.
설명 들으니 이해가 쉽네요 ^^

네ㅎㅎ 빅피쉬님도 주원님 그림 많이 봐주세요
눈이 즐거워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