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인물화 / Figure painting

in #kr-art7 years ago

987987897.PNG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그림을 올립니다.
요즘 학교와 다른 일들에 치여 살아 스팀잇 할 시간이 없네요....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패션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제가 참 많아요...
원피스를 만들고 있는데 쉽지않네요.

이번 그림은 조금 다른 스타일의 그림이에요.
컨셉은 탄띠를 양쪽에 멘 남자인데, 다른 분의 부탁으로 그렸답니다.
무언가에 억압된 느낌을 가지고 그려봤는데,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시간 내서 이웃분들 모두 찾아가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탄띠라고요?
목사님인줄 알았어요 웬지 거룩한분위기
그림 분위기는 좀은데요

탄띠를 표현하는게 쉽지않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군인아저씨네요.
머리도 그렇고 탄띠도 그렇고 게다가 일그러진 얼굴이 더 군인 아저씨 같다고 할까요?

정말 오랫만이십니다.
원피스를 만들고 계신다고요?
그 원피스도 너무 궁금해요!!^^

맞아요 억압하면 또 군대가 떠오르더라구요
네 원피스를 만들고 있는데 쉽지않네요ㅎㅎ
완성되면 공개하겠습니다!

그동안 학교 생활하시느라 바쁘셨군요~
근데 패션 공부하셨던 분이셧던 말입니꽈?++
엄청 멋진 공부를 하시는 분이셨네요!!!
멋짐 멋짐 +
+

어이쿠 감사합니다 리안님
넵 패션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과제가 조금만 줄어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오랜만에 그림 올리셨네요 :) 패션 전공하시는군요! 반가와요-
저도 그쪽 전공이어서 알아요.. 수 없는 밤을 새가며 과제를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강한 개성이 느껴지는 오늘 그림도 좋습니다!

우와 @olia1님도 패션 전공자셨군요!
반갑습니다:) 과제가 끝이 없네요ㅎㅎ
그래도 그림들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그림이네요 ㅠㅠ!! 억압받는 분위기가 표정에서 드러나는것 같아요. 특히나 @yslee님의 인물들의 입모양은 사람을 집중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물들의 표정이,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게 잘 전달되거든요.

느낌이 잘 전달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이런 피드백을 받을 때마다 저도 배워가는게 참 많아요ㅎㅎ
그림을 계속 그리고 공유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kimhama94님:)

그림이 묘한 느낌을 주네요 색감배열도 뭔가 조커를 떠오르게하네요 ㅎㅎ 감상하고갑니다^^

음...보라색 머리라 그런가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hjoo님!

저도 요즘 스팀잇 잘 못하고 있어요.
그러다 잠깐 보러 들어왔는데!!!
작가님 그림이 있다니

그림 보자마자 소름, 기쁨!!!
원래 미술 쪽이 과제가 엄청 많죠
저도 매일 밤샜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를 위해 또 멋진 그림 그려주시기를 간곡히 소망합니다 ㅋㅋ

으아 르바님ㅜㅜ 항상 감사합니다ㅜㅜ
과제에 치여살아서 정신이 없네요...
르바님도 미술쪽 전공을 하셨었군요!
바쁘지만 계속 새로운 그림들 쭉 올리겠습니다:)

원피스를 만들고 계시다니 !!! 힘내세요.:)
그림에서 억압되는듯한 느낌 나요:)
정말 멋진 그림 ㅜ 리스팀 합니다 :)

옷이 좋지만 만드는건 또 다르더군요ㅎㅎ
원피스 만들면서 깨달았습니다....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라나님:)

저도 바쁜 일과라 겨우 겨우 스팀잇을 합니다.
하시는 일에 먼저 치중하셔요 ^^~

스라벨이 쉽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빅피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