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나 오늘 조금 설레었어

in #kr-art6 years ago

U5drqFTNmWNuQvUdJCTgGE2GaBi4u4Q_1680x8400.jpg

설렘은 마음속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킵니다.

변화가 가져온 새로운 에너지를 표현했습니다.

재료
종이, 오일파스텔, 색연필, 펜


익숙했던 사람이 순간적으로 다르게 보일 때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그 사람의 말, 행동은 내 마음에 작고 큰 울림을 줍니다.

마음속 울림을 어떤 에너지가 솟아오르는 형상으로 그려봤습니다.

@dianamun님의 글을 읽고 그림을 같이 감상해보세요!
나 오늘 조금 설레었어

Sort:  

몽글몽글 설레임이 느껴지는 그림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illluck님:)

으힛~ 썸네일 이미지만 봤을 때 골프장 코스로 보여서 많이 설레였네요 ;D

진짜 골프장 코스로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십자군님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설레임이란 어떤 감정의 시작이란 거죠..!! 그 작은 파동은 커다란 파도가 되어 나를 울리게 하는것..!! 요새 봄날에 그런 마음이 많이 드는것 같아요:) 제가 봄을 타나요..?ㅎㅎ

계절이 끼치는 영향이 생각보다 큰거 같아요.
저도 봄을 타나 봅니다ㅎㅎ

설레임이야 말로 긍정 에너지라고 여겨집니다.
오늘 설레임이 있는 날이면 좋겠습니다 ^^

설레는 날이 많기를 바랍니다ㅎㅎ

으으.. 설레네요...ㅋㅋㅋ
밑에 댓글 골프장 ㅋㅋㅋㅋ

저도 보고 웃었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르바님!

저도 그림을 보며 설레임이 느껴젔습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라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