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당신은 내게 시였다

in #kr-art6 years ago

1231.PNG

그냥 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서,

단어에, 구절에 느낌들을 가득 담아 봅니다.

그래도 온전히 표현할 수 없는 그 마음을 그려봤습니다.

재료
종이, 오일파스텔, 색연필, 기름종이, 색종이


감정이 함축된 하나의 덩어리에서
튀어나온 시구를 색종이로 표현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
온몸으로 느껴질 때,
그 행복감은 말로 표현이 안될 겁니다.

@dianamun님의 글을 읽고 그림을 감상해보세요!
당신은 내게 시였다

Sort:  

당신은 내게 시였다.

어떤 사랑일지 한참을 생각해 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항하는 것이 온몸으로 느껴질 때, 사방으로 행복이 솟아나네요^^

신기하네요 색종이 기름종이 파스텔로 이렇게 이쁘게 하신다는게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08.13
ETH 2493.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