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욘나님 드로잉도 멋진데요? 선과 컬러의 조화가 오묘하네요 저도 팔로잉해요

우왕 칭찬감사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와 느낌 너무 좋네요~!! 정말 어렵죠 인간관계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한치앞도 예측하기 힘들죠^^

지금 이순간도 모르고 말이죠 :p 어렵..

오, 드로잉 작업들 느낌 좋아요 :) 더 보고싶네요 헤헤

오왕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ㅎ 앞으루 잘 부탁드려용 :)

디지털페인팅인가요? 르바님 게시물 보고 왔어요~~ 잘부탁 드려요~|

펜으로 수작업으로 그린걸 사진찍어 색반전 시킨거예요 ㅎ 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

어머 그림 정말 멋져요 !! 인간관계가 정말 쉬운게 아니죠 ㅜㅜ 정말 어려운것 중 하나가 인간관계가 아닌지 ^^;; ㅜㅜ

항상 개개인의 감정들이 새롭게 흐르다보니 전혀 예측할 수 없어요 :0 아이러니해요 ㅠㅋ

오묘하고 신비롭고 멋지네요.+_+

아이 칭찬 감사드립니담 ^///^ 부끄러워라

실타래같은 인간관계가 느껴져요 ㅎㅎ

좋은 감상평이네요 ㅎ 표현하고자했던게 딱 그거였는데 헿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제가 어딜 다녀와서 ...이제야 댓글을 봤네요 ㅠㅠ 이를 어쩐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