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봄꽃놀이

in #kr-art6 years ago

1522855531064.jpg

털썩 !
봄을 맞이하여 오늘을 쿵 내일은 쾅에
벚꽃놀이를 그리려 하는데 배경그리는데만3시간을?
@_@

다그리다 벚꽃 다 질까 미리 여기까지 그린걸 올려봅니다~~
놀러가고싶은 날씨네요.

이제커피한잔 해야지~~

Sort:  

great artwork my friend. Please continue posting a valuable like this and I definitely see you being successful on this community in the near future. Great post

thank you my friend

부농부농한 벚꽃이 풍성한게 너무 이쁩니다.

부농부농~~(부유한농부! 이런개드립)
미세먼지가 얼릉사라져야 내일 쿠앙이데리고 놀러갈 텐데 걱정입니다

헉ㅋㅋㅋㅋ
꽃송이 하나하나 그리셨나봐요....
완성작이 기대됩니다 :)

아니에요 꽃도장을 다운받아 연타ㅇㅂㅇㅋㅋ
좀오래걸리지만 기다려주세용>_<제가 손이 많이느려용

저 벤치에 짝꿍이랑 앉아 있고 싶지만...털썩! 짝꿍이 없다~~ ㅠ

이런 그림에라도 독거님이 짝꿍과 알콩달콩한걸 넣어야겠네요ㅎㅎ

아 벚꽃 구경 아직 못했는데 꽃이 다 떨어지지 않길 바래야겠네요..
그림으로라도 감상해야겠습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벚꽃이 많은 작가님들 그림에서 보이네요 ㅎㅎㅎ

What did you use to make it so professional? I really liked your illustr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