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 잡담 + 코인 중독

in #kr-art6 years ago

@gamiee님 죄송한데 경매 참가 안하기로 하신것 같은데..
제가 그만 착각을 해서 경매에 올렸네요..어쩌죠?
이번에 한분에게만 해주시면 안될까요. 아니라고 하시면 경매 참가자분들에게 양해를 구해야해서요..답변 부탁드립니다. 죄송하네요.

Sort:  

ㅎㅎㅎ 뭐 괜찮습니다 이미 경매에 올라온거... 낙찰되는 분에게 주세요^^ made by를 나중에 넣으면 되겠죠 ㅎㅎ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챌린지를 진행하면서 정신없어서 깜빡했네요. 방금전에 생각이 나서 당황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내일 저녁8시 마감하면 연락 드릴게요.

괜찮습니다, 다 같이 행사하는 건데요 ㅎㅎ 경매 무사히 잘 끝나고 이벤트 다 잘 되기를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28.91
ETH 2303.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