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Challenge 1st 홍보] 상금 20SBD이 여러분의 작품을 기다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1526941876442.jpg

KR-ART Challenge

구분선_월계관.png

안녕하세요. KR-ART Challenge를 진행하는 @yani98입니다.

이번주 화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 까지 진행되는 챌린지를 여러분들에게 홍보하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보니 홍보가 부족 한것같아서 부득이하게 홍보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주 주제는 배너만들기로 상금이 무려 20SBD이나 걸려 있고 자신의 관련 포스팅에 풀보팅의 특혜도 있습니다.
챌린지이후에는 시상이 이루어지고 관련 포스팅을 통해 작가와 작품을 홍보하는 효과도 누리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창작의지와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아래 링크를 통해 도전해 주세요.

다음주 화요일(5월29일 24시)까지 응모가능하니 시간은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도전하세요.

도전자뿐 아니라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큰 힘이 됩니다.

[20SBD 상금에 도전하세요] KR-ART Challenge 1st

Sort:  

응원과 리스팀합니다♡

홍보대사로 임명해야겠어요..ㅎㅎ
첫 챌린지 좋은 성과있기를 바래봅니다.

응원 합니다+ _+)/
멋진 배너.. 기대해봐야겠네요 ㅎㅎ

응원감사해요. 가셔서 도전자들도 응원해 주세요..

17_팔보리1.gif

재미있는 이벤트 같아요 ㅎㅎ
보팅과 리스팀 (응원) 갑니다유~~

응원감사합니다...많이 지켜봐 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작한 뉴비 웹디자이너입니다. 리스팀과 팔로우 조심스럽게 하고 갈게요 !

챌린지 도전 한번 하시죠.. 금손인증하라...!!

@홍보해

홍보 감사드려요...큰 힘이 됩니다. 아자..

@yani98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하...발만 보여서 늬신지???
여기까지 와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
리스팀도 꾸욱

리스팀 감사해요..응원까지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점심 식사 맛있게 드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이거 실력은 없지만 저라도 참가해야할 분위기네요.ㅎㅎ

아티스트들이 스팀잇에 많이 유입되길 바라며... 리스팀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