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커피를 이쁘게 마셔봅시다~ 인테리어소품 추천!!

in #kr-art6 years ago

DQmVyoFnwqhYArV29A4n7spsBCK3NmrnVbbbRsNkkJqPPRQ.gif

안녕하세요 와우 아줌마예요 이번에 공유할 도안은
커피잔 받침이에요 지금은 할 줄 모르셔도 나중에
코바늘 기초 배우신 후 제가 올린 도안 보시면 뜨실 수
있으니까 걱정 마시고요~ ^^

DSC05341.JPG
DSC05344.JPG

손님께 대접받는 느낌을 드리고 싶을 때
꿀 아이템입니다

DSC05345.JPG
DSC05346.JPG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DSC05347.JPG


도안

스크린샷 2018-02-19 오후 1.17.59.png

읽어 주셔서 많이많이 감사합니다

Sort:  

우와 너무예뻐요! 알록달록한게 제스탈이네요 흐흐

곧 뜨게질 이벤트 할게요 스윗님~

오랜만이네욤^.^ 명절이라 바쁜섰죠?
손재주가 좋아요 이쁘네요^^
커피맛이 한층~ 대접받는느낌~
자주소통나눠염

명절너무 싫어요 ㅎㅎ 또봐요 홍삼님

댓글보고 잠시 달려왔네염
저도 넘 싫어욤 ㅎㅎ
편안하게 주무세욤
또뵈염~~♡♡♡

손뜨개 잘하시는 분들 부러워요^^ 너무 이쁘네요^^
정말 이쁘게 차한잔 마실 수있겠어요^^

선영님 뜨개질 시간부족하셔서 못하는거지 2달만 배우면 금방 잘해져버리는거에요~

저희 어머니도 뜨게질 많이하시는데 어머니생각 나네요ㅎㅎ 색 이뻐요!

감사합니다 색이쁘다고 해주셔서

와아 뜨개 받침 빈티지한 느낌 도 나구 넘넘 예뻐요 ~~ !!

유나님 이메일좀 주세요 제발 보답할 기회를~~ ㅎㅎ

와 너무이뻐요.
오른쪽 검정색 !! 만들어보고싶네요

ㅎㅎㅎ~ 써니님이 원하신다면 제가 선물로 드리고 싶네요
착불로 당장 보내드릴수 있습니다ㅎㅎ 써니님처럼 젊고 이쁜 아가씨가
뜨개질에 관심을 가져주는것만으로 기분이 좋거든요~ 혹시 써니님이
컵받침 좋으시면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 주세용~

굿굿입니다^^ 커피마시고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
저도 차분하게 저런것도 해봐야하는데ㅎㅎ
항상 폰만 제손에 있네요^~^

ㅎㅎㅎ 폰만 손에 있으시다는게 너무 귀여우세요~ 나중에 혹시 시간나시면 시도해보시고
시도하시다가 금방 잘하시게 되면 제도안보시고 시도해보시면 굳굳~

대단하세요^^
전 누가 옆에서 코치를 하나하나해줘야 해서
어째 잘 안되요 ㅎㅎ
선물하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처음에만 코치가 필요하지만 딱 3달만 기초연습하면 가능하십니다
시작해 보실래요? 시간이 없으실듯 ~ ㅎㅎ 나중에 혹시 뜨개질 하시면 뭐든지
물어보세요~

네~~^^감사해요
나중에 시간되면 꼭 해보고싶어요

커피잔도 어쩜이리 이뿐지.. 천상 여자신가봐요~
ㅠㅠ
전 현모양처가 꿈이었는데..
꿈은 꿈일 뿐인가봐요..ㅠㅠ

와~ 손재주가 좋으시군요!
저는 어째 바느질을 잘 못하고 어려워요^^;;
이쪽으로는 영 재능이 없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