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pairplay 님의 커버, 대문, 프로필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abangcute 입니다.^^

@pairplay 님의 의뢰를 받아
커버, 대문3, 프로필, 후문 풀세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컨셉은 믿고 맞겨주셔서 자유롭게 디자인하였어요^^

개인적으로 게임이나 이벤트등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해야하는
대문은 타이포를 메인으로하는 직관적이고 눈에 잘들어 오는
디자인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문디자인


start.jpg

메인대문입니다.
전체적인 테마컬러는 골드와 다크블루로
고급스러워보이게 제작하였습니다^^
한쌍(pair)의 카드로 진행하는 재미있는 게임,
그리고 주최자와 참여자가 함께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result.jpg

게임결과 발표용 대문입니다.

notice.jpg

업데이트등 공지사항을 위한 대문입니다.


커버디자인


스크린샷 2018-04-23 오전 9.59.34.png

대문이미지를 배리에이션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프로필디자인


pair 4.jpg

프로필은 작게 보여지는 부분이기 간결함과 색상이 중요합니다^^
게임 특성상 댓글을 많이 달아야 하기때문에 스페이드와 원색으로
눈에 잘띄게 제작하였습니다.


후문디자인


post.jpg

글의 마무리를 담당하는 후문. 베너광고 형식으로 제작하였고
이후에 영어버젼도 고려하고 계신거 같아
간단하게 영문 설명도 넣어보았습니다

pp.gif

혼을 담아 열심히 제작하였습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자주 참가하고 있는데 재미도 있고 보상도 나름 쏠쏠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 부탁드려요^^ @pairplay


디자인 의뢰를 받고있습니다~
스팀잇 채팅 혹은 제 최신글에 댓글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이너 @wabangcute 였습니다~^^
비오는 월요일이긴하지만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Sort:  

볼때마다 고오급스러운 기운이!
재미지게 하고 있습니다ㅎㅎ

예가체프님 승률이 높으시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방님~~ 댓글다신 글 제글 아니고 리스팀한 글이에요 수정 부탁드릴게요 :)

헉.. 죄송합니다^^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오 ㅎㅎㅎ 고급져 보이고 라스베가스에 있는 듯한 느낌!! ㅋㅋㅋ
멋집니다 멋져욥!!! +_+ 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 라스베가스까지..ㅎㅎㅎ
항상 멋진 칭찬 감사합니다!!

와 느낌이 확오는데요?ㅋㅋ 멋집니다!!

역시 센스쟁이 이십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ㅋㅋ월요일 마무리 잘하세요!! :)

우왁! 뭔가 대박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ㅎ
바닐라로맨스님도 참여해보세용^^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금손 와방님! 멋집니다~~!!

ㅋㅋ 감사드립니다!!

엄청나요!!
여기 또한분의 금손이 계셧군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저의 700번째 팔로워시네요!!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당 ㅎ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