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8] 유명인 그리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3-23-15-58-09-1.jpe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수채화에 재미가 붙어서 더 배워보고 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영화배우 잭니컬슨을 그려봤어요~

항상 무표정한 얼굴만 그리다가
표정이 들어가니 역시 어렵더라구요^^;

다양한 표정을 바로바로 그려내는
작가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많이 그려보는거 밖에는 답이 없지만
항상 그렇듯이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게 아니죠 ㅎㅎㅎㅎ

KakaoTalk_Photo_2018-03-23-15-58-09-4.jpeg

밑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자꾸 부장님?혹은 교장 선생님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 표정이 변태같기도?

KakaoTalk_Photo_2018-03-23-15-58-09-2.jpeg

좀더 시간이 많았을 시절에
그림을 그렸으면 어땠을까 하는 요즘입니다.

즐거운 주말이네요
잭아저씨처럼 활짝 웃어보아용^_^


어느덧 명성도 55가 되었네요!
이제 뉴비태그는 놓아줘야 할거 같습니다..
아쉽네요 ㅎㅎㅎ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잘하시는데요!ㅎㅎㅎ
얼굴에 진 그림자까지 아주 세밀합니다!

ㅎㅎ 감사해요
보람이 느껴집니다^^

인물그리가 제일 어려우실텐데 어색함이 없이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 좋은데요~👍👍👍👍👍

감사합니당~
인물이 어찌보면 어렵고 어찌보면 쉬운거 같아요 ㅎㅎ
저는 풍경화가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이야 멋지네요 진짜 한번 금손은 영원한 금손인거 같습니다 ^^ 부럽네요 ^^

감사합니다~ 역시 돈주고 배워야 하는거 같아요ㅎㅎㅎ

하하~ 역시 재능이 있으시니... 뭘 해도 금방 배우시는듯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단시간에 발전을 하고자 노력 중인데
그렇게하면 또 스트레스가 되더라구요^^
독거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드립니다!!!

재주가 좋으십니다. 저는 그림 재능이 워낙 없어서 그림 잘 그리시는 분 보면 멋져보입니다. 그림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해용~
방문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꼭 방문해주세요!

와우 벌써 수준급이네요.
금손인정합니다.

소요님이 그리 말씀해주시니..ㅠㅠ
감사합니다!!^^

역시 금손은 무얼해도 금손이시네요. 특징 도잘잡으시고 멋집니다

이벤트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오앙 극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보팅이벤트 또 당첨되고 싶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용~

학창시절엔 '수채화'하면 뭔가 고풍스럽고 다가가기 어려운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와방큐트님 덕분에 '수채화'한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것 같아요!! ^-^ ㅋㅋㅋ
이젠 표정이 들어간 인물그림까지!! ㅎㅎㅎ 멋지십니다 ^-^

너무 어렵게 다가갈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취미생활은 가볍게~~
저를 계기로 찬근하게 다가갈수 있다면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교장선생님~ㅋㅋ 이미 수제자 반열에 올라서신것 같은데요? 잘그리십니다요! 55 명성도 축하드려요!! ^^

축하 감사해요 ㅎㅎ 50에서 55까지가 정말 오래
걸리는거 같습니다~
수강생이 많이 없어서 나름 수제자인듯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