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마우스로 그린 튤립🌷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직장에서 쉬는 시간에 심심해서
그림판을 열고 마우스로 후다닥 그림 그려봤어요~ 🌷
그림판에서는 처음 그려봐서 툴도 여러가지 써보면서
만지작거리면서 해봤는데 괜찮나요? ㅋㅋ
선 그릴때 클릭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여야해서
힘을 주다보니 금방 그렸지만 그리고나서 손이 살짝 아팠어요 ㅋㅋ
튤립은 얼핏보면 단순한 모양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이색적이고 색감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요즘 튤립축제가 한창인거 같은데 주말에 나들이가서 봐야겠어요~~ 😆

Sort:  

역시,,, 장인은 도구 탓을 하지 않는다고 그림판으로 이렇게까지 그린다는게 정말 부러워요ㅠㅠ

저는 정말 미적감각이 없어서 그런지 친구들이 그림 스케치를 아무리 예쁘게해줘도 색칠에서 망해버리고 그런적 많거든요.. 금손이세요 금손!! 제가 너무 부러워하는ㅠㅠㅠ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그림판으로 어찌 이리 그리시나요!ㅎㅎ 예뻐요

오 그림판으로 이런 퀄리티를 내시다니 너무 잘 그리셨습니다.
짱이에요

즐건 한주 되세용.

어머나 ...!!!!! 그림판으로 이런 멋진 그림이 가능한가요?!!
와우. 완전 대박이에요.

와 실력 너무 좋으시네요!!! 튤립 넘 예쁩니다^^

👨 우와 넘사벽이시네요. 능력이 부럽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