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고 싶은 염원을 담아 그린 그림

in #kr-art6 years ago (edited)

대문_00.jpg

여행 가고 싶은 염원을 담아 그린 그림



내일 회사를 가야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서는... 그림을 또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내일 회사를 가도 그림을 그려야겠지만, 주말에 내 마음대로 그리는 그림이 더 행복합니다.

뭔가 자유롭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며,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어서 인 거 같아요.

이상하죠? 어차피 그림을 그리는 일인데 자유롭게 하는 것과 일로써 하는 것에 즐거움이 달라진다니...

사람은 참 복잡 미묘한 존재인 거 같아요.

위의 그림은 내일 당장 회사 대신, 여행 가고 싶은 염원을 담은 그림입니다. 야호!!


과정샷들입니다.

model_02_1_p.jpg

스케치를 슥슥 해주고... 비행기도 끌어다가 쓰고, 마일리지 쌓아야하니까 대한항공으로 해야겠어요...!

model_02_2_p.jpg

색을 전체적으로 다 입혀줍니다. 파스텔톤이 요새같이 추운 날엔 기분 전환도 되고 좋은 거 같아요. 하늘을 과감하게 노란색으로!

model_02_3_p.jpg

옷도 베스킨라빈슨 31의 민트초코 그 색으로!!

model_02_5_p.jpg

머리까지 다 칠하고 완성! 신납니다! 다들 떠납시다!!

리스팀과 보팅은 언제나 대환영!! :)

hello_together_00.gif

Sort:  

색입힌거도 너무너무 이쁘고 라인만 있는거도 연필스케치같아서 넘나리 맘에 들어요! ㅎㅎㅎ

감사해요! ;)
스케치에 공을 들이면 채색은 정말 조금만 하면 되더라구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와 그림 너무 예뻐요! 색감이 진짜 진짜 예쁜 거 같아요! 주인공(?)의 표정도 매력적이고요! 마지막에 움직이는 선인장인가요 ㅎㅎ 곰돌이들 같기도 하구. 곰돌이 선인장? 직업이 그림 그리는 것과 관련된 일이신가봐용! 앞으로의 그림도 너무 기대되네요! 좋은 그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에 있는 애들은 ... 곰인장입니다! ! ㅎㅎㅎㅎ 어이없는 조합이죠? 그런 게 재밌더라구요.
직업이 그림그리는 것과 관련되어있어요 :) 그런데 내일 가기 싫으네요....ㅠ

감사합니다! 함께합시다!

곰인장! 저는 저런 거 엄청 좋아하는데요! 엉뚱한데 기발하고 재밌는 조합이요 ㅎㅎ 그런 조합이 요상한 결과가 나올 때도 있겠지만, 곰인장처럼 귀여운 결과라면 언제나 좋아요!

:) 우리 곰인장이들 귀여워해줘서 고마워용

정말 멋진 그림이에요. 저 항공기를 뺏어타고 따뜻한 남쪽나라로 도망가고 싶어지는군요 +_+

같이 가요! 저 비행기에 여기 댓글 다는 사람들 다 태우고 갈 수 있어요.. 좌석이 몇 백명도 넘게 앉을 수 있으니까요 :)
남쪽 어디로 갈까요? 해변이 예쁜 곳으로 가고 싶습니다!

우왕~~ @thecminus님 갈수록 더 숨겨두셨던 선인장 곰돌이의 저력이 드러나시는군요?! 넘나 섬세하고 이쁩니다!! ^^ 잘봤습니당~

감사합니다 !
사실 선인장 친구들... 움직이는 애들로... 20마리도 넘게 있어요... 어따 쓸까요.. 이 친구들 ㅋㅋㅋ

벨류업님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어따 쓰다니요 이제 "녹선파"(녹색 선인장파)가 세를 확장하실 때입니다. ㅋㅋ 쓕슉!! ^^/ 화이팅입니다!!

그렇담 이 구역은 녹선파가 접수하겠어잇!!!
화이팅입니다 ^^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와 머리결 하나하나까지 표현하시고 이런 섬세한 선 좋네요~!! 보팅은 많이 소진돼서 미약하더라고 풀로 채우고 보팅할께요 ㅎㅎ 리스팀만 하고 갑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와....모델이 너무 아름답네요.
실존인물인줄 알았어여

항공기가 저만하고...인물이 저 크기면 음 키가 3km정도 되는 아름다운 여성 어떠신가요 :) 흐흣

걸면 걸리는 거..걸리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현대전자 시대의 걸리버 ㅋㅋㅋㅋ

그림 속의 미녀가 실물이었으면 쓰러졌을 것 같아요.

저런 분들은 존재는 합니다만 좀처럼 현실 세계에 발을 딛지 않으시는 거 같아요.... ㅠ

일요일 저녁
딱 지금 제 마음이라서 제목에 이끌려서 들어왔어요 :)
그림이 넘 예뻐요~
다이어리 표지같기도 하고 엽서 같기도하구용^0^

떠나고 싶죠!!
우리 가즈앗!!!! 엽서로도 가즈앗!!!! ㅋㅋㅋㅋㅋ

진짜 잘그리시네요...
머리카락 디테일보고 놀랐습니다 색도 잘쓰시구요
팔로우할게요:)

과찬이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