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in #kr-art7 years ago

5680A5FF-DA96-48D1-B12A-C641176758F7.jpeg

룰루랄라

따뜻한 나라로 몇 주, 몇 달 여행가고 싶은 날씨에요.

룰루랄라

하면서. 선베드에 누워서 달지만 도수 높은 칵테일도 빨고.

책 한 두 페이지 읽다가 옆에 포개어 놓고. 신호 잘 안터지는 스마트폰도 하릴없이 만지작 거리기도 하고.

파도 소리 들으며 잠도 들었다가 햇살에 눈이 떠지기도 하는 그런 곳!

날씨가 추우니 이런 곳으로 여행가고 싶어요. 얼마나 좋을까요.

그림 그리면서 번 돈으로 세계 여행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


그림은 전에 그려놓은 건데 다시 보니 담백한 라인과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B8BABE1C-7161-4EA6-A95C-5C7973666867.gif
리스팀과 보팅은 언제나 적극 환영 :)

Sort:  

쿠쿠 저 음흉한 눈빛도 선인장이 진화한듯한 곰돌이도 매우 구엽습니다..잘봤습니당~^^

음흉한 눈빛 +_+ 읽어셨나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저도 요즘 여행가고싶어요. 그림으로 번 수익으로 여행가면 정말 좋겠어요

그쵸... 너무 춥고 그러니까... 그림그리면서 여행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만 합니다 :)

행복한 일입죠ㅎㅎ허허
꾸준히 하다보면 그럴날이 오지 않을까요?!

생각보다 빨리 오는 거 아니에요?! 그럼 정말 좋겠어요 ! +_+

화잇팅해서 빠워 업합시다!ㅎㅎ

크 저도 그림보니 여행가고 싶네요
다른사람들의 시각을 보호하기 위해 비키니는 생략 ...

ㅋㅋㅋ 아 빵 터졌습니다...!
뭘 입던.. 뭘 안입던(??!) 여행을 가면 좋겠습니다.

저도요. 그림 그려 번 돈으로 여행 떠나고 싶네여!! 화이팅해요~~

사람 마음은 다 비슷한가봐요 :0 화이팅합시다!!

저도 그림보니까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고 싶어요 ~ ^^ 움직이는 곰돌이도 넘 귀여워요 ~~!

저희 나라 사람들이 겨울에 다 떠나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

움직이는 곰돌이는 저의 야심작입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드디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있어여
국내여행도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이웃님도 빠른날에 그런날이 오셨으면 좋겠어여 ㅎㅎ

와 :0
좋으시겠습니다.
역시 여행은 계획 세울 때 제일 행복한 거 같아요....
계획이라도 세우고 싶어요..

추울때는 더운곳이 더울때는 추운곳이! ㅎㅎ 계속 바뀌기때문에 여행이 즐거워지는거 같아요.

그렇다면 미지근한 곳으로!!!! (농담입니다) :)

심플한데 느낌있는 일러스트네요! ㅎㅎㅎㅎ 맘에 들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놀러 갈게요!

이런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ㅋㅋㅋㅋ

네에! 그러겠습니다 :)
그 분이 강림하시면 쉽게 그리는데 이런 그림은 '느낌'님 께서 오시지 않으시면 안나오더라구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